본문 바로가기
노는대로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또는 LAX

by 우리상희 2021. 11. 13.

 

 

노을이 지는 사진입니다.
LAX 가는길


일 끝나고 부랴부랴 공항으로 출발했습니다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자동차가 많이 막혔습니다. 해외여행하는 것도 아니고 국내 여행인데 집에서 출발해서 자동차 주차하고 비행기 타는 입구까지 가는데 2시간 정도 걸린 거 같습니다 ㅠㅜ;; 금요일 저녁 엘에이 트래픽은 아 진짜 참.. 너무합니다

그러나 이 가는 길이 여행이라 즐겁습니다

 

엘에이 공항입니다.
출처: discoverlosangeles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공항입니다. 사람들은 줄여서 LAX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LAX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항공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공항 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래서 진짜 복잡하고 진짜 혼잡하고 진짜 길잃어버리기 딱입니다.!!. !!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은 로스앤젤레스 도심 남서쪽 해안가 지역 웨스트체스터에 자리 잡고 있으며 1928년에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몇십 년 뒤 1961년 제트항공기용 터미널이 문을 열고 1984년에는 톰 블래들리 국제터미널이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은 세계적인 국제공항이면서 가장 분주한 공항 중 하나이고 화물처리능력이 2위를 하고 있습니다. 1994년 이후 4년 연속 북아메리카 지역에서 최우수 항공 화물 공항으로 선정되었다고 하지만 … 위치상 공항을 더 크게 만들 수 없는 나쁜 조건이 있어서진짜 진짜 복잡합니다.

복잡한데요 …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이유는… 비행기가 많이 뜨고 내리는 만큼 .. 똑같은 티켓 가격도 다른 공항에 비해 약간 저렴한 편에 속하고 많은 비행시간이 있어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국제 공항을
이용 시 진짜 미리 공부를 하고 가야 합니다.!!

 

 

공항 내부 게이트 사진입니다.
델타항공


저희는 델타항공을 이용했습니다.
너무 저렴한 금액으로 비행기 티켓을 구매해서 그런지 좌석이 따로따로 앉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아주 착한 직원이 저희 부부를 불쌍히 생각해서 같은 좌석에 앉게 해 주었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비행이었습니다!!


비행기 타러가는 통로입니다.
델타항공




비행기 내부 입니다.
델타항공




비행기 좌석 화면입니다.
델타항공



미국 안에서 가까운 거리를 비행기로 이동할 때 좌석에 기내 비디오 서비스? 를 제공해준 적이 없었는데… 비행기를 오랜만에 타서 업그레이드된 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서비스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비행을 한 거 같습니다


비행기에서 보는 야경입니다.
캘리포니아주 하늘



캘리포니아주 롱비치 산타모니카 바닷가를 지나가는 중입니다!! 밤에 비행기를 타도 야경을 볼 수 있어 매력적인 거 같습니다


비행기에서 보는 야경입니다.
라스베이거스 하늘

 


비행기가 어디로 지나가는지 몰랐는데 여기가 라스베이거스라는 걸 어떻게 알았는지 아세요??

저기 멀리 그린색이 보이시나요?? 저기가 MGM 호텔입니다 MGM 호텔은 외벽이 초록색으로 되어있습니다 MGM 호텔에서 한때 한국 유명 연예인들을 몇 번 본 적이 있습니다.. 당연히 그걸 하려 왔겠죠?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반응형

'노는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힐튼 가든 인 at 솔트레이크시티  (56) 2021.11.14
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  (67) 2021.11.13
돈이 없어도 여행가기  (100) 2021.11.12
마차 타고 왔습니다.  (80) 2021.11.10
더 게티 센터  (100) 2021.11.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