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대로

바다 한가운데서 보는 밤하늘의 별 ⭐️

by 우리상희 2022. 7. 28.

크루즈 여행을 처음 다녀왔습니다.

4박 5일 여행 기준으로 가격은 텍스 팁 전부 포함해서 20만 원부터 비싼 건 150만 원까지 있는 거 같습니다. 배안에서 80% 종류의 음식은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고 50% 종류의 음료 또한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료는 가격에 따라 전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패키지도 있습니다.

일하는 직원들 모두 친절해서 깜짝 놀랐고 배안에서 놀 것 볼 것 할 것 먹을 것 기타등등 너무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언젠가 기회가 되면 또 크루즈 여행을 가고 싶습니다.

밤하늘의 별
밤바다 별_1



배 안에서 가장 기억에 남은 것 중 하나가 밤하늘의 별이였습니다. !!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 여기저기 산불이 많이 나서 공기가 탁해 밤하늘의 별이 보기 쉽지 않습니다.

바다 한가운데서 보는 밤 하늘의 별
밤바다 별_2



산에서도 이렇게 많은 별을 본적이 없고 사막에서도 이렇게 많은 별을 본 적이 없는데... 운이 좋게 첫째 날 저녁에 수많은 별을 그것도.. 바다 한가운데서 구경하였습니다.!!

사실 둘째날은 구름이 껴서 밤하늘의 별을 보지 못했지만... 밤하늘의 별을 이렇게 많이 본 것은 몇십 년 만에 처음인 거 같습니다. ㅎㅎ

바다에서 보는 밤하늘의 별
밤바다 별_3

 

크루즈 여행 ... 생각보다 비싸지가 않아서 강력 추천합니다.!!

방 안에 창문이 있냐 없냐, 침대가 일반 침대냐 벙커침대냐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침대 쿠션은 다 똑같은 거 같습니다. 방에 창문이 없어도.. 방만 나가면 어디서든 볼 수 있는 게 하늘이라... 굳이 방에 창문이 없어도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만은... 저희는 처음이라 창문 있는 방을 선택했습니다. ^^;;;

 

크루즈 발코니 있는 방
크루즈방


나중에 크루즈는 또 간다면 굳이 방에 창문이 없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단지.. 방 사이즈가 더 작을 뿐... 방은... 침대는.. 그냥 잠만 자기 위한 공간이라... 좋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처음으로 남편이랑 4박 5일 떠난 여행... 가기 전에는 돈이 아깝다는 생각을 20% 했지만 다녀온 후.. 전혀 그런 생각 안 듭니다. 천천히 자세한 리뷰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