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넛츠베리팜 안에 있는 Calico tater bites 먹어보기 !!

by 우리상희 2022. 10. 12.

Calico tater bites

남편이랑 넛츠 베리팜 시즌 패스를 사고 밀 플랜을 구매한 다음 처음 먹었던 음식이었습니다. 집에서 저녁을 먹고 나서 우리 밀 플랜을 살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엔 사서 우리 디저트 먹으러 가자고 한 게 며칠 전 같은데.. 시간이 벌써 1년이나 지났습니다. ㅎ


Calico Tater Bites Food Review(캘리코 테터 바이츠 음식리뷰)

Calico Tater Bites Food Review(캘리코 테터 바이츠 음식리뷰)

넛츠베리팜 안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저희 남편은 예전에 가본적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처음 방문한 곳입니다. 여기도 메뉴판 심플하죠 심플한건 고르기 참 쉽죵? 하지만 저는 못골라요 ㅜㅜ;;

what-do-you-like.tistory.com



정말 사진도 못 찍고.. 비디오도 더럽게 못 찍었는데.. 과거랑 지금이랑 비교하면 조금 아주 조금 나아진 느낌이 살짝 들긴 합니다. ㅎㅎ 그러고 보니... 블로그 시작한 지도 벌써 1년이 넘었네요 ㅎㅎ

bbq 감자튀김입니다.
BBQ Pulled Pork Tots_1



BBQ Pulled Pork Tots입니다. 저는 이걸 먹으면서 처음으로 할라피뇨 튀김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던 음식 중 하나였습니다.!! 그리고 맛도 있지만 양도 많아서 깜짝 놀랐던 곳이었는데 ㅎㅎ 벌써 정이 많이 든 거 같습니다. 넛츠 베리팜에서 많이 먹기도 했고 놀기도 했고 운동도 했던 곳인데....

bbq 돼지 감자입니다.
BBQ Pulled Pork Tots_2



가끔 소스가 살짝 부족하긴 하지만 추가로 넛츠베리팜에서 주는 BBQ 소스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특히 보이즌 베리 BBQ 소스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스 중 하나입니다. ㅎ

버팔로 감자튀김입니다.
Buffalo Chicken Tender tots_1



이건 Buffalo Chicken Tender tots입니다. 남편은 맛있다고 잘 먹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버펄로 소스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저는 이게 좀 짜서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는데 남편은 좋아합니다.!!

버팔로 치킨 감자 튀김입니다.
Buffalo Chicken Tender tots_2



위에 소스가 많아 보이지만 밑에 타츠랑 잘 섞어서 먹으면 소스 비율은 적당히 잘 맞는 거 같아요!! 시즌 패스가 이제 정말 3개월도 안 남은 거 같아서!! 열심히 더 와서 먹으려고요 ㅎㅎ 아깝잖아요 ㅋㅋ

아직도 집을 찾고 있긴 하지만...
어딘가 저랑 남편이 오붓하게 살 집이 있겠죠...
아직 시간이 있으니...

아자아자 파이팅 해야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언제나 따뜻한 댓글과 사랑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