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캘리포니아 넛츠베리팜에서 파는 한국 BBQ 버거

by 우리상희 2022. 7. 8.

요즘 넛츠 베리팜에서 한국음식이라던지 아니면 BTS 노래 커버를 한다던지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미 팬클럽 가입은 안 했지만 BTS 노래는 좋아합니다. 그래서 넛츠 베리팜에서 BTS 노래를 틀어주면 열심히 춤을 춥니다. 반가워서요 ㅎ

그리고

미국놀이동산에서 한국음식을 판다고 하니 안 먹어 볼 수 없겠죠?


메뉴판입니다.
메뉴

그래서 한국 BBQ 버거를 먹었습니다

과연 맛이 있을까요?

한국버거입니다.
한국버거

한국의 대표음식 김치가 들어갔습니다.

역시 ! 센스가 좋네요!


중국이 김치는 자기 꺼라고 하는데

유명한 미국 놀이동산에서 증명을 해주네요!

김치는 한국 거다 하고요 ㅎ


김치버거입니다.
김치버거


근데 저건?

생김치일까요?

볶음김치일까요?

ㅎㅎㅎ

김치버거 속재료입니다.
한국바베큐버거


고기 패티도 빵도 양념도 전부 나쁘지 않았어요...

단지... 김치를 볶다가 화장실 가고 싶어서 중간에 끝낸 그런 느낌의 김치였지만...

김치 맛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만약에 김치를 잘 볶아서 많이 넣어준다면... 한번 더 먹을 생각은 있어요 ㅎ

남편 일하는 회사 카페테리아에서 가끔 한국 음식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런데... 요리하는 사람들이 전부 외국인이다 보니 진짜 한국의 맛은 안 난다고 합니다. 오히려 너무 맛이 없다고 하네요 ^^ 요리를 하다가 만 느낌?? 그래서 같이 일하는 직원들에게 설명을 해준다고 합니다. 한국 음식이 맛없는 음식이라 오해할까 봐 ^^;;


김치 이야기하니.. 갑자기 할머니 엄마가
만든 김치가 먹고 싶네요 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먹는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틀 도쿄에 있는 Daikokuya Ramen  (30) 2022.07.15
넛츠베리팜에서 파는 아침 브리또  (24) 2022.07.12
스페인 밥? 빠에야? 파에야?  (35) 2022.07.07
Chorizo and Meatball Rigatoni  (26) 2022.07.06
또 배불리 먹고 왔습니다  (42) 2022.07.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