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크루즈 안에서 먹은 음식들

by 우리상희 2022. 7. 30.

배 터지게 먹었다.

크루즈 안에서는 대부분의 음식들이 무료로 무제한 제공이 되지만 일부 음식들은 돈을 내고 먹어야 한다. 하지만 우리는 무료로 무제한으로 주는 음식을 먹었지만... 다 먹기도 너무 힘들 만큼 엄청난 종류의 다양한 음식들이 무제한으로 제공이 됐다.

남편과 나는 아침 겸 점심 한 끼 그리고 점심 겸 저녁 한 끼만 먹는 사람인데... 여기서는 아침 점심 저녁 그리고 음료와 디저트까지 전부 먹어치웠다 ^^;; 그리고 사실... 살이 쪘을까 봐 걱정을 했는데.... 오히려 살이 빠져서 왔다.. 이유는 배안에는 먹을 것도 많지만 놀 것도 너무 많아... 하루 종일 너무 열심히 놀아 체력이 약해서 살이 빠진 거 같다.


배안에서 먹은 것들...

배 안에서 먹은 음식 사진 1 입니다.
크루즈 음식_1



사람마다 당연히 입맛이 다르지만 이 배안에는 정말 전 세계 사람들이 타고 있어서 그 사람들의 입맛을 맞추기는 쉽지 않겠지만 문안하게 먹을 수 있다 너무 맛있지도 않고 너무 맛없지도 않고 그냥 배 채우기 적당하게 잘 만들었다

배 안에서 먹은 음식 사진 2 입니다.
크루즈 음식_2

베이컨에 크림치즈를 발라서 연어랑 먹으면
이렇게 맛있다는 걸 처음 알았다.
정말 최고였다.
이건 꼭 추천해드리고 싶다!!


배 안에서 먹은 음식 사진 3 입니다.
크루즈 음식_3


그냥 먹는 연어는 정말 짜다....
연어 조림도 아니고...
그냥 회 같은데...
저렇게 짤 거라고 상상을 못 했다.
그리고 도넛은...
그냥 안 먹는 걸 추천한다.
이게 도넛인지 빵인지 뭔지 그냥 모르는 맛이다. ㅎㅎ


배 안에서 먹은 음식 사진 4 입니다.
크루즈 음식_4



애플파이라고 하는데 사람들이 먹기 전에 찍었다.
하루에 한 번씩 케이크 또는 애플파이 등을
크게 만들어서 전시하고 사람들을 먹게 하는 거 같다.

배 안에서 먹은 음식 사진 5 입니다.
크루즈 음식_5

이런 샐러드 소스의 맛은 처음 느껴봤다.

시큼한 거 같은데 새콤하고 달콤한 거 같은데
비리고 참 묘한 맛이다.


배 안에서 먹은 음식 사진 6 입니다.
크루즈 음식_6



저린 양배추와 생새우를 같이 먹는 디저트인데
처음 먹어본 스타일이라서 나쁘지 않았다.


배 안에서 먹은 음식 사진 7 입니다.
크루즈 음식_7



오징어 튀김인데 정말 얇고 맛있게 잘 튀겼다.

배 안에서 먹은 음식 사진 8 입니다.
크루즈 음식_8



빵은 미리 만들어놔서 그런지 딱딱하고 차갑다 ㅜㅜ
만약 따뜻했다면 분명 맛있는 빵이었을 거 같다.

이해는 된다... 많은 인원이 먹을 양을 만들어야 하니..

배 안에서 먹은 음식 사진 9 입니다.
크루즈 음식_9

치즈가 종류별로 들어간 파스타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었다.
처음에 한 입만 먹어야지 했던 게...
뱃속으로 다 들어가 버렸다. ㅎ

배 안에서 먹은 음식 사진 10 입니다.
크루즈 음식_10

어떤 새우는 안 짠데 어떤 새우는 엄청 짜다...
너무 바쁘게 요리해서 그런 거 같이 보인다... ^^:;

배 안에서 먹은 음식 사진 11 입니다.
크루즈 음식_11



닭가슴살이랑 고구마튀김인지 찜인지?
퍽퍽하지 않고 맛있게 먹었다
소스만 더 있었다면 하는 약간의 바람이 있지만...
일하는 사람들 너무 바빠 보여서 말을 못 했다 ㅜㅜ


배 안에서 먹은 음식 사진 12 입니다.
크루즈 음식_12



무슨 생선 튀김이라고 하는데...
와 비린내가 장난 아니게 나서 못 먹었다....
정말 이렇게 비린내 나는 생선 처음 접해보는데

다른 테이블 사람들은 정말 맛있게 먹는다. ㅎ

배 안에서 먹은 음식 사진 13 입니다.
크루즈 음식_13

바다 위에서 먹는 해물 스파게티는 맛있다.


배 안에서 먹은 음식 사진 14 입니다.
크루즈 음식_14



후식으로 나온 뭐라고 했는데...
기억이 안 나지만 맛은 기억난다. ㅎㅎ
달달하니 맛있다.


배 안에서 먹은 음식 사진 15 입니다.
크루즈 음식_15



바나나인 거 같은데...
정말 더럽게 맛없었다.
이게 무슨 맛인가 깜짝 놀랐다.

근데...

옆 옆 테이블 앉아있는 사람 정말 열심히 먹는다.

다양한 인종의 사람들이 탄 배라 그런지...
음식도 맛도 정말 다양하다는 걸 느낀다.


배 안에서 먹은 음식 사진 16 입니다.
크루즈 음식_16


아이스크림과 크림이 들어간 빵이다.

이건 맛있다. ㅎㅎ


결론: 배안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지 마시고 한입씩 다 먹어보세요 이때 아니면 언제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맛보겠어요!!

사실 위에 사진 말고도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먹었는데 못 찍었어요 ^^;;

오늘도 따뜻한 사랑과 댓글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