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대로

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

by 우리상희 2021. 11. 13.

 

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

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은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 시티에 위치한 공항입니다. 이 공항에서는 유타 주 북부 대도시권의 항공운송을 담당하고 있는 유일한 공항이라고 합니다.

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은 1911년에 오픈을 했으며 지금 현재 델타항공 및 그 자회사들의 허브공항으로 매일 350편 이상의 항공편들이 운항하고 있습니다.

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은 미국에서 25번째로 붐비는 공항 중 하나라고 합니다. ㅎㅎ 그러면 첫 번째는 당연히 로스앤젤리스 국제공항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 더 바쁜 곳이 있다고 합니다.

애틀랜타 공항과 댈러스공항이라고 합니다. 매년 순위는 바뀌지만.. 이렇게 바쁘고 정신 없는 공항을 갈 때는 진짜 몇 시간 전에 미리미리 가서 준비를 해야 비행시간 맞춰서 도착할 수 있습니다.


솔트레이크 공항입니다.
솔트레이크시티 공항



비행기에서 내리는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 왜냐하면 너무 깨끗해서요!! 와 엘에이 공항이랑 비교하면 진짜 럭셔리합니다!!


솔트레이크 공항 나가는 곳입니다.
솔트레이크시티 공항



무슨 전시회 온 것처럼 너무 잘 꾸며놨습니다 늦은 시간이지만 여행을 온 사람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하지만.. 엘에이 공항보다는 좀 덜 하는 느낌이 들지만 아마 공항이 더 크고 깔끔해서 똑같은 인원이 있다고 해도 적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 거 같습니다


솔트레이크 렌트카 하는 곳입니다.
솔트레이크시티 공항


여기는 자동차 렌트하는 곳입니다 엘에이공항은 24시간 운영이지만 여기는 밤 11시까지만 한다고 합니다

저희가 워낙 늦게 도착해서 그런가요 ? 제일 저렴하고 작은 차를 렌트했는데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무료로 중형세단으로 업그레이드시켜줬습니다 ㅎㅎ

이번 여행 땡잡은게 많습니다!!!비행기도 같이 앉아서 가고 자동차도 업그레이드시켜주고 ㅎ 즐거운 여행이 될 것 같은 기분입니다

오늘 잘 자고 내일부터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그리고 제 블로그에 찾아와 주신 구독자님들 감사합니다 모두 감기 걸리지 말고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