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alico tater Bites Food Review(캘리코 테터 바이츠 음식리뷰)

by 우리상희 2021. 10. 7.

 

 

 

저번에 온 레스토랑 또 와서 찍었어요
calico tater bites

 

저번에 왔던 곳 또 왔어요 

그때 여기서 먹었던 

파스트라미 타츠가 먹고 싶어서 왔는데 

남편이랑 말이 안통했나봐요 ㅎㅎ 

다른걸 주문했어요 

 

 

 

Calico Tater Bites Food Review(캘리코 테터 바이츠 음식리뷰)

 

 

 

Calico Tater Bites Food Review(캘리코 테터 바이츠 음식리뷰)

넛츠베리팜 안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저희 남편은 예전에 가본적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처음 방문한 곳입니다. 여기도 메뉴판 심플하죠 심플한건 고르기 참 쉽죵? 하지만 저는 못골라요 ㅜㅜ;;

what-do-you-like.tistory.com

 

 

테터바이츠에서 제공하는 메뉴입니다.
menu

 

메뉴는 심플하고 좋은거 같아요

너무 많으면 고르기가 힘들어요 

메뉴가 많은면 

선택하는거 안 힘드세요? ㅎㅎ

 

 

텍사스 스타일 비비큐입니다.
Texas Kickin' BBQ Tots

 

고기는 생각보다 질겼어요 

근데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하지만 

 

소스가 더 필요한거 같아요 

마지막에는 소스없이 그냥 먹은거 같아요

아마 바빠서 소스를 조금 준거 같아요

 

소스는 치폴레 소스예요

chipotle는 고추? 비슷한거예요 

근데 매운맛은 별로 안났어요 

조금만 넣었나봐요 ^^;;

 

 

멕시코스타일 음식입니다.
Carnitas tots

 

개인적으로 이건 맛있게 먹었어요 

저기 보이는 초록색? 저게 할라피뇨래요

튀긴건지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여기 들어간 고기는 pork shoulder래요 

이걸 carnitas 그러는가봐요 

carnitas 의미는 little meats이래요 ㅎ

 

소스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었어요 

생각보다는요 ㅎㅎ 

 

 

 

동영상 재미있게 봐주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RI7QvyzHgRU 

Daniel and Sunny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