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대로

Knott's Berry Farm(All Season Dining)

by 우리상희 2021. 9. 11.

 

 

 

 

넛츠베리팜에서 제공하는 가격입니다
출처: knott's berry farm 가격

 

 

처음에 남편이랑 나는 넛츠베리팜 시즌패스만 구매하고 몇일 뒤 Dining Pass라는 것을 알게되서 구매하게 되었다. 

$139 + tax + processing fee = $156.76 이라...

남편이랑 나 둘이 $300불 넘게 나갔다. 놀이기구타는 Regular Pass처럼 monthly payment를 할 수 가 없었다... 

선택의 여지가 없었지만 대신 좋은 점이 있다. 

 

바로바로 넛츠베리팜 안에서 4시간마다 음식을 먹을 수가 있다.

 

그리고 지금부터 2022년 내년까지 먹을 수 있다 하니 ... ㅎㅎ 샀다. 

 

솔직히 놀이공원안에서 파는 음식들은 대체적으로 전부 비싸다. 우리가 하루 이틀 가는게 아니구 일주일에 최소 1번 이상 가기때문에 손해보는 장사라 생각하지 않고 구매한것 같다. 대신 전부 먹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넛츠베리팜 밀 플랜 사인입니다.
출처: 넛츠베리팜 meal paln 싸인

 

 

각 레스토랑 메뉴판마다 이런 표시가 있는 메뉴만 4시간마다 먹을 수 있는거다. 

 

 

 

 

 

 

나 원래 먹는거 관심이 없었는데 ... 왜이리 많이 생긴건지 ... 이유는 남편에게 있다. ㅎㅎ 

남편이 먹는걸 좋아하다보니 같이 좋아하게 되었다. ^^;; 살이 찔까봐 아니면 건강상 문제가 생길까봐 운동을 하면서 조절을 하려고 노력중이다. ㅎㅎ


바로 옆에 있는 Season Pass Drink Plan 도 참 좋은 것 같다. $35 + tax + process fee만 내년 넛츠베리팜 갈때마다 무료로 먹을 수 있다. 심지어 15분마다 먹을 수 있다. 하지만 이 좋은 플랜을 일찍 산게 아니구 9월달에 샀기 때문에 이것은 올해 2021년까지만 적용되는 플랜이라고 한다. 

 

그래서 우리는 갈때마다 1불만 내면 먹을 수 있는 다른 Drink Plan를 $16+tax+process fee = $17.24 구매를 했다. 

지금이야 자주 간다하지만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몰라 우선 이걸 구매하고 내년에는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35 짜리를 구매하기로 했다. 

 

두 플랜에 통 색깔은 다른다. 

지금 현재 $35 은 노란색, $16 은 빨간색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