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농심 돈코츠 라면 리뷰

by 우리상희 2022. 3. 5.


코스트코에 갔더니 눈에 띄는 라면이 이었습니다.
겉포장지를 봤을 때는 일본 제품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농심제품이더군요

그래서 쨉사게 집었습니다.!! 한국 제품 팔아줘야 줘 ㅎ



돈코츠라면

  

매운 소스가 들어가 있다고 하고
4분 전자렌지 돌리라고 하네요


돈코츠라면



물을 넣고 소스를 나중에 넣게 되어 있네요..
지금 봤어요 ㅎㅎ 저는 한번에 같이 넣거든요 ^^;;


돈코츠라면



솔직히 매운걸 잘먹는 편도 아니지만 못 먹는 편도 아닙니다. 저희 남편은 떡볶이만 먹어도 매워서 물을 많이 찾는 사람인데 남편이 하는 말 맵지 않다고 하네요 ^^ 저도 비슷한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었습니다. 4분보다 적게 돌려도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맛은 그냥 무난합니다. !! 정말 배고플 때 먹으면 맛있지만... 진짜 맛있는 돈코츠 라면을 드시고 싶다면 가게에서 만들어 파는 거 드세요 ^^;;

개인적으로 너구리, 짜파게티, 참깨라면, 꼬꼬면, 불닭볶음면을 좋아합니다.

이 종류의 라면은 집에서 먹어도 엄청 맛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