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미국에서 먹은 명량핫도그 리뷰

by 우리상희 2022. 1. 23.

명량 핫도그!! 맛있긴 하네요 ㅎ

진짜 어쩌다가 옵니다.!!
미국식 핫도그도 맛있지만
한국식 핫도그도 정말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명량핫도그

명량 핫도그가 미국에 들어온 지 좀 된 거 같아요
한국에서 핫하다고 하면
몇 개월 뒤쯤 미국에도 매장이 생기더라고요

지금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가게 내부와 밖에 테이블 의자는
전부 치운 거 같습니다.

명량핫도그

한국이랑 비교하면 가격대가 비싼가요???


환율 생각하면.. 비쌀 수도 있고 ..
아니면 쌀수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미국에 들어오는
한국 제품들이나 음식들은
느낌상 더 비싼 거 같긴 하더라고요

명량핫도그


저는 핫도그 하나? 남편은 핫도그 하나 반 정도 먹으면
배불러서 못 먹습니다.
핫도그로 배가 채워질 거라 생각을 못했는데
와 정말 배부르다 이 정도는 아니지만
양은 뭐 나쁘지 않게 잘 먹었네 정도입니다.

예전에는 밥을 먹고 후식으로 먹고 싶어
핫도그 각각 하나씩 먹었다가
배불러서 먹지 못한 기억이 있어서

그래서 오늘은 밥 안 먹고 그냥 왔습니다.!!

명량핫도그

이게 감자 통 모짜 핫도그 같아요!!
저는 너무 커서 한입에 먹지를 못했어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니에요 ㅎ
여기 있는 메뉴들 대체적으로 맛있습니다.

명량핫도그


이건.. 체다치즈 핫도그입니다.

이것도 맛있게 먹었어요!!

미국식 핫도그도 참 맛있지만
한국식 핫도그도 맛있는 거 같아요!!


https://www.youtube.com/watch?v=RP9BJsyuoGE

명량핫도그 먹기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방문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반응형

'먹는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Fiesta Dog 먹기  (81) 2022.01.26
집에서 만들어 먹는 타코  (85) 2022.01.25
어쩌다 먹는 Joe’s Italian ice and ice cream 리뷰!!  (80) 2022.01.21
Boardwalk BBQ 리뷰  (75) 2022.01.20
La Papa Loca Food Review  (58) 2022.0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