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대로

브런치를 먹는 그날 까지... 꼭 하겠어요 !!!

by 우리상희 2021. 10. 5.

글을 잘쓰지 못해도
작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할 수있다고 해서
한번 도전을 해봤습니다. !!!
결과는 ㅎㅎㅎ

첫번째 탈락

 

글을 쓸때
누가 쓴것을 보고 쓰면
베끼는 생각이 들었고
개성이 없을까봐
나만의 방식으로 썼는데 ㅎㅎ
탈락했습니다.
글을 잘 쓰는 편은 아니지만
좀 아니였나봅니다. ㅎㅎ

 

두번째 탈락



처음의 방식과 완전 다르게 도전했습니다.
진짜 개성 팍팍 넣다고 생각을 했는데
또 떨어졌습니다. ㅎㅎ
심사를 완전 열심히 하는 것 같습니다.

브런치 메인 홈페이지에
브런치에서 원하는 글들이 있습니다.
작가가 되기 위해서는
그 조건의 맞춰서 쓰는게 좋다고 하는데
진짜 웃음만 나옵니다. ㅋㅋ
그래서 오기가 생겼습니다.

 

세번째 탈락

 

브런치 작가가 될때까지
브런치에서 나를 거부 안할때까지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

도전 !!

앞으로 몇번을 더 떨어질찌는 모르지만
브런치 작가라는 타이틀을 가질때 까지

도전은 계속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아침, 좋은밤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