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대로

BTS가 또 하나 해냈어요 !!

by 우리상희 2021. 10. 6.

출처; 조선일보

 

방탄소년단과 콜드플레이와 협업한 노래로 미국 빌보드 싱글차트에서 여섯 번째 정상에 올랐다고 하네요 

두 개 그룹의 합작 곡이 1위를 차지한 건 이 차트 역사상 처음있는 일이라고 두둥 !!

 

24일 발표된 싱글 'My Universe’가 9일자 빌보드 핫100 1위에 올랐고, 'My Universe’는 콜드플레이와 방탄소년단이 작사 작곡 노래를 함께했으며 영어와 한국어 가사를 함께 실었다고 하는데 와 진짜 멋있네요 !!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9월 ‘Dynamite’로 이 차트 1위를 차지한 뒤 ‘Life Goes On’ ‘Butter’ ‘Permission to Dance’를 차례로 정상에 올랐다고 하는데 어머무시한 멋진 남자들입니다. !! 약 13개월 동안 여섯 곡으로 정상에 올랐는데 비틀스가 12개월 2주 만에 여섯 곡을 1위에 올린 것과 근접한 기록이라고 하니 ㅎㅎ 비틀즈 다음은 방탄소년단이 되는건가요? ㅎ

콜드플레이는 13년 만에 빌보드 1위에 올랐고 그간 이들의 빌보드 핫100 1위곡은 2008년 ‘Viva La Vida’가 유일했다고 하니 방탄소년단 덕을 톡톡히 본것같습니다. 

 

어머 나 우리라고 하네요 ㅎㅎ 빅뱅에서 완전히 갈아탔나봐요 ㅎㅎ

우리 방탄소년단 앞으로도 화이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