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대로

Sedona (세도나)

by 우리상희 2021. 9. 30.

세도나는 미국 애리조나주의

베르데 밸리 북부의 코코니노 카운티와

야바파이 카운티 사이를 가로지르는 도시입니다.

세도나의 주된 명소로는 붉은 사암 형성지이며

수많은 하이킹, 산악 바이킹 트레일이 유명하지만 

 

 

저희는 지나가는 길에 잠깐 들려서 구경했습니다. 

 

세도나

 

이 곳은 에어포트 메사입니다. 

세도나 전망을 잘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가요 ....

 

주차요금을 받네요 .... 3불 ....

 

세도나

 

붉게 빛나는 아리조나 보석
세계 최고의 기가 흐르는 곳
(지구상 기가 가장 센 땅)
미국 서부여행이라면 꼭 가봐야할 도시 라고들 하니 

 

 

그랜드캐넌노스림 - 홀슈밴드 - 앤탈롭캐넌 - 그랜드캐넌 사우림을 

지나가는 길이라면 ㅎㅎ 안보고 갈 수 없겠죠? 

 

 

그랜드캐넌 사우스림에서 세도나까지 자동차로 2시간 109마일입니다.

 

 

세도나

 

이처럼 여기도 저기도 붉은색 돌덩이들 입니다. 

느긋하고 차분하고 여유있는 여행을 

좋아하시면 여기 오래 있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만은 .....

 

 

저희는 시간의 쫒겨 여행을 하므로 ...

그냥 구경하고 사진찍고 패스 했습니다. ㅎ

 

 

성십자예배당

 

마지막 성십자 예배당 입니다.

붉은 바위 사이에 위치한 현대적이고 

멋진 경치의 예배당으로 유명합니다.

 

 

카톨릭 예배당 입니다.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

안에 구경은 못했습니다. ^^;;;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르겠지만 

지구상의에서 기가 제일 센 땅으로 

여기 왔다가면 병이 낫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저는 몇시간만 있다 가서 일까요 ㅎㅎ

병이 나은건 같지는 않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