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대로

교회에서 즐겼던 크리스마스

by 우리상희 2021. 12. 28.

안녕하세요 ~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며칠 블로그를 일부러 안 했어요...
댓글을 달 수가 없다길래...
이제 해결이 됐나 봐요 ㅎㅎ

여기는 제가 다니는 교회입니다.

새들백교회

눈이 오네요 ~
화이트 크리스마스인가요?
당연히 아닙니다. ㅎ
가짜 눈입니다.!!

제가 사는 동네는 비만 오지 눈은 안 와요 ㅜㅜ
그래도 교회 와서 눈 구경했습니다. ~

새들백교회


눈을 이렇게 직접 가져왔습니다.
어디서 가져왔는지 모르겠지만

눈싸움해도 될 정도로 눈이 뭉쳐지네요 ㅎ
눈을 볼 수 없는 곳에서
이렇게 눈을 보니 즐거웠습니다. ㅎ


새들백교회


제가 다니는 교회 본당 지도입니다.
크리스마스 장식을 재미있게 꾸며놨다길래
저희도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

원래는 크리스마스 장식을 안 한 걸로 아는데
코로나로 인해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신 거 같습니다.

작년에는 자동차 타고 구경을 했는데
올해는 걸어서 구경을 하니 좋았습니다.

새들백교회


사진이라 잘 보이지는 않지만
눈사람 근처에 가짜 눈을 뿌려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진짜 크리스마스 같았습니다.!!

새들백교회

확실히 걸어서 구경하니
곳곳에 포토존들은 사람들로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사진만 찍었습니다.

새들백교회


와 진짜 멋지게 꾸며놨습니다.!!
크리스마스 장식들이요 ~

저는 이래서 교회 다닐 맛이 납니다. ㅎㅎ

교회 가는 게 행복합니다.


크리스마스트리가 말이죠... ㅎ

https://www.youtube.com/watch?v=YA2RHuTlZFo

새들백교회 크리스마스 트리

늦었지만 메리 크리스마스였습니다.

추워지는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