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대로

2021 Boat Parade & Holiday Lights Cruises at Newport Beach

by 우리상희 2021. 12. 30.


크리스마스 기념 보트 타기

저는 크리스마스 이브날 다녀왔습니다. 이름은 2021 Boat Parade & Holiday Lights Cruises인데 원래는 크리스마스 되기 몇 주 전에 미리 진짜 크리스마스 장식을 한 보트 퍼레이드를 합니다.

크리스마스 기간에 뉴포트비치를 오시게 되면 보트퍼레이드를 구경해도 될 만큼 뉴포트비치에 사는 많은 부자들이 참가를 합니다. 티켓 가격은 없고 무료입니다. 그냥 주차 가능한테 주차하시고 구경하시면 됩니다.

Boat Parade & Holiday Lights Cruises


크리스마스 기간에 밤에 보트를 타려면 미리 표를 예매해야합니다. 작년 빼고 매년 티켓을 구하지 못해 타지를 못했는데 올해 드디어 타게 되었습니다.

티켓 가격은

5시 전 8시 30분 이후에 타면 어른은 $36 애들은 $32입니다. / 만약 음료를 마시면 $41입니다.
5시에서 8시 30분 사이에 타면 어른은 $41 애들은 $37입니다. /만약 음료를 마시면 $46입니다.

하지만 어른 두 명의 티켓을 음료수 포함해서 사게 되면 $92입니다. 그런데

groupon 사이트에서 미리 구매를 하면 최소 34%에서 최대 43%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근데 말이죠!! 이걸 땡스기빙 기간에 사게 되면 저랑 남편이랑 둘이 음료수 포함해서 매표소 가서 사면 $92를 내야 하는데, 이걸 $27에 주고 샀습니다.!!

뭐든지 미리 준비하면 싸게 잘 사는 거 같습니다. ㅎ

Boat Parade & Holiday Lights Cruises


티켓이 다 팔리지도 않았지만 정말 사람이 많았습니다. 사실 처음 와본 거라 사람이 많은 건지 아니면 보트 운영을 많이 하는 건지!! 잘은 모르겠습니다. ㅎㅎ 여하튼 부자동네 사람들 전부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는 건 아니지만 해놓은 사람은 진짜 끝내주게 합니다. 그래서 궁금합니다. 돈을 얼마나 많이 버는 걸까 하고요 ㅎㅎ

덕분에 구경은 잘하고 왔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a3J-9vqxfk

보트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efrtr300wGY

보트결혼식


누군지 모르겠지만 보트에서 결혼식을 하는 거 같습니다. 와 ~ 크리스마스에 최고의 선물인 거 같습니다. ㅎㅎ 안에 있는 사람들이 손을 흔들길래 저희도 흔들어줬습니다. ~


보트를 70분 타고나니.. 집에 가기 조금 아쉬워서 근처에 피어에 왔습니다.!!

아 중요한 정보!! 아침 8시부터 저녁 6시까지만 주차비를 받습니다. 그 전 후로는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Pier

 

밤에는 진짜 오랜만에 왔습니다.
사람이 없어서 약간 무섭기도 하지만
파도소리가 즐거웠습니다.

 

pier

 

진짜 운이 좋으면 물고기를 잡아먹으려고?
아니 심심해서 놀고 있는 물개 아니면
돌고래를 볼 수도 있습니다. ㅎㅎ

예전에 사진을 찍어놨는데 어디 갔는지 ㅎㅎ 못 찾았습니다. ^^:;;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