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꼭 꼭 숨어라 야채 보인다 !!

by 우리상희 2021. 10. 11.

저녁 식사 입니다

 

음식 가지고 장난을 안치는데 ...

그냥 재미 있으라고 했습니다. ^^;;

 

귀엽게 봐주세요 ~

밥을 볶아 계란으로 덮었습니다.
저녁밥


남편이랑 저는 먹는 스타일이 달라요

저는 큰 야채들
남편은 작은 야채들

저는 뜨거운 국물
남편은 차가운 국물

저는 야채
남편은 고기

그래서

숨겨놨어요 ㅋㅋㅋ

야채를 크게 썰어놨거든요 ㅋㅋㅋ



좋은 아침 좋은 저녁 입니다
감사합니다

 

 

들어간재료
마늘, 파, 양파, 버섯, 당근, 밥, 햄 

 

만드는 순서

마늘이랑 파를 기름에 볶고 

나머지 야채를 볶아서 

계란 밑에 숨겨놨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