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Grizzly Creek Lodge Food Review

by 우리상희 2021. 10. 13.

넛츠베리팜 안에 있는 레스토랑을 많이 가본것 같습니다. Food Meal Plan이 되는 레스토랑 이제 2개정도 남은거 같습니다. 나머지 2개 레스토랑 방문 후 각각의 레스토랑안에서 사용 가능한 Food Meal Plan을 다양하게 먹을 예정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참 좋습니다. 그래서 관람객도 참 많습니다. 솔직히 여기 있는 사람들이 전부 백신을 맞았는지 안맞았는지 정확히는 모르지만 자유롭게 마스크를 쓰고 안쓰고 합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Grizzly Creek Lodge 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음식점이라고 합니다. 다른 음식점들과 다르게 재미있게 꾸며놨습니다. 그리고 음식들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음식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할로윈 메뉴 한개랑 일반메뉴 한개를 먹어보도록하겠습니다. 옆에 동그라미 표시가 있는게 바로 Fodd Meal Plan이 가능한 메뉴들입니다. 저희가 1년동안 하루에 4시간마다 먹을 수 있는 시즌패스를 구매했습니다. 저랑 남편이랑 합쳐서 둘이 300불 들었습니다. 저희가 매일 방문해서 먹는 전제하게 계산을 하면 저희한테는 이득이 되는 플랜입니다. 그리고 놀이동산에서 먹는 음식들은 전부 비싸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메뉴사인중에 하나입니다.
메뉴1

 

 

저희는 여기서 Grilled Chicken Sandwich Basket을 먹었습니다. 나중에 나머지 메뉴들도 한번씩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사인중에 다른하나입니다.
메뉴2

 

 

water bottled 한개의 $4.50이면 절대로 싼 가격이 아닙니다. 일반 마트에서 아무리 비싸도 2불이면 살 수있는 가격인데 .. 아마 놀이동산이라 비싸게 파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Food Meal Plan 구매를 하게되었습니다. 우리는 구매를 잘한거라 자기 만족, 자기합리화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실제로 저희는 여기를 매주 방문하고 있고 저희에게는 손해가 되지 않습니다. 현재까지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할로윈 메뉴

 

할로윈기간에만 나오는 메뉴입니다. 저희는 여기서 Petrified Pizza Burger를 먹었습니다. 말 그래도 피자버거 입니다. 너무 신기하고 궁금해서 선택을 하게되었습니다. 여기서도 옆에 주황색 수저포크나이프 그림이 있는 저게 Food Meal Plan 되는 것입니다. 나중에 나머지 하나도 먹어보도록하겠습니다. 그러나 .. 기회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저희가 다른 레스토랑도 방문을 해야기 때문에 ㅎㅎ 하지만 할로윈 메뉴만 있는건 아닙니다. 나중에 땡스기빙메뉴 크리스마스메뉴도 나올것같습니다. 

 

 

치킨샌드위치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보여주는 사진
음식1

Petrified Pizza Burger 입니다. 

말그대로 피자 버거 처음에 한입 먹었을때 음?? 이게? 뭐지? 했지만 먹을수록 맛이 있습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피자가 아래 위로 있고 그 사이에 패티랑 치즈가 있습니다. 어른인 저도 맛있게 먹었는데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 감자튀김은 평상시 푸트코트 아니면 싸게 먹을 수있는 감자튀김이랑 똑같습니다. 

 

할로윈 시즌에 먹을 수 있는 피자버거입니다.
음식2

 

Grilled Chicken Sandwich Basket 입니다. 

치킨이 엄청 퍽퍽합니다. 소스나 양념이 따로 되어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그밖에 피클, 토마토, 상추, 양파는 저희가 따로 추가해서 넣었습니다. 저런 야채들을 넣을때 추가비용은 따로 없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치킨샌드위치를 먹을때는 소스를 bbq소스를 찍어서 또는 케찹을 찍어서 먹었습니다. 

 

 

결론 

피자버거는 맛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맛입니다.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하지만 치킨샌드위치는 소스가 더 필요할것같습니다. 퍽퍽해서요 ㅜㅜ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동영상은 그냥 재미있게 봐주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zSH4VFgPhVU 

먹는동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