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San Diego Phil's BBQ(샌디에고 BBQ 맛집)

by 우리상희 2021. 10. 9.

안녕하세요
샌디에고 첫번째 맛집 !!
더 디테일하게 소개 시켜드릴께요


제가 사는 동네에서 샌디에고 까지
100mi 약 1시간50분 정도 걸리는 곳입니다.

 

필스바베큐 저녁에 찍은 식당 외부 사진입니다.
phil's BBQ 외부


교회 사람들이 추천을 해줬어요
왜 고기를 먹으러 멀리 가나?
처음에 이해를 못했어요

샌디에고 여행하는 겸해서
들렸습니다.

우와 저희가 처음에 갈때 1시간 기달렸나봐요
사람들이 진짜 많았어요

근데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양도 많고
맛도 맛있고

분점이 몇군데 있는데

개인전으로 본점을 추천할께요
주소는 3750 Sports Arena Blvd, San Diego, CA 92110

 

필스바베큐에서 제공하는 메뉴사진입니다
phil's BBQ 메뉴


고기 종류도 많고
사이드 종류도 많고
이렇게 많으면 저는 못골라요
그래서 전부 남편이 골랐습니다.

이 동네 살았으면
맨날 여기와서 먹자고 할것같아요

진짜 맛있어요

필스바베큐에서 제공하는 식당 내부사진입니다.
phil's BBQ 내부

 

내부는 잘 꾸며놨어요 그리고
엄청 커요
저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온거예요
사진에 보이는거 말고 옆으로 뒤로 앞으로
엄청나게 넓은 레스토랑이예요

 

 

직접 사먹고 찍은 음식사진입니다.
음식사진

 

블로그를 하면서 사진을 잘찍어야하는데...
아 죄송해요 너무 못찍었네요 ^^;;;

제일 중요한 고기를 볼 수가 없네요 ㅜㅜ;;

언젠가 될지는 모르지만
샌디에고 오시면 여기 추천드릴께요

저희는 먼 곳에 살면서
무려 3번이나 왔어요
다른 분점도 몇번 갔지만 ...
본점이 최고예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