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내맘대로 커피 만들기 1탄

by 우리상희 2021. 9. 14.


개인적으로 저는 다양한 종류의 제가 만든 커피를 좋아합니다ㅎㅎ


그렇다고 카페해서 만드는 커피를 안좋아하는 건 아니예요 ㅎㅎ
멀리 여행을 가거나 가까운 다른 동네를 놀러가면 그 곳에서 맛있고 인기있는 커피집과 맛집을 방문합니다.


오늘은 제가 집에서 제멋대로 만든 커피 를 소개 시켜드릴려고합니다

무엇을 넣고 만들던지 본인의 입맛의 맞게 만드세요 ~

제가 사용한 주재료는

커피믹스
우유
휘핑크림
계피가루

계랑은 본인 취향을 존중합니다 ㅎ


예를 들어 커피믹스 2개 또는 3개 넣어도 되고
우유 대신에 아이스크림 넣어도 됩니다
계피 가루 대신 커피가루 넣어도 되고 ㅎㅎ
본인의 취향을 지극히 존중합니다

제 취향에 맞게 만드는 순서
1. 커피믹스 2개를 뜨거운 밥숟가락 한스푼?정도 넣고 잘 녹여주세요
-만약 잘 안녹는다면 조금 더 넣어주세요

2. 우유를 반컵 넣어주세요
-거품기가 있으면 우유거품을 만들어주세요
(만약 우유 거품 싫으면 그냥 패스 개인의 취향을 지극히 존중합니다.)

3. 맨 마지막으로 휘핑크림을 쫙 올리고 계피가루를 넣어주세요
계피가루 싫으면 커피가루
커피가루 싫으면 초콜릿가루
초콜릿가루 싫으면 아이스크림
(본인의 취향을 존중합니다. 아주많이요.)


-결론: 참고로 저는 전부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제가 만들어서 맛없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