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Calico Tater Bites Food Review(캘리코 테터 바이츠 음식리뷰)

by 우리상희 2021. 9. 14.
너츠베리팜 안에 있어요


넛츠베리팜 안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저희 남편은 예전에 가본적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처음 방문한 곳입니다.

메뉴판


여기도 메뉴판 심플하죠
심플한건 고르기 참 쉽죵?
하지만 저는 못골라요 ㅜㅜ;;
선택은 항상 어렵습니다.
저만 그런가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Pastrami Tots


파스트라미 타츠라고 해요 우와 제 생각보다는 맛있게 먹었어요
소스와 파스트라미와 타츠에 조화가 나쁘지 않았어요
여기는 한번 더 와서 다른 메뉴도 맛보고 싶네요 ^^

결론: 한번쯤은 더 올만한 곳이예요
음... 근데 두번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 ㅎ


남편이랑 처음 만들어본 비디오인데...
와... 진짜 몰랐어요 카메라 저렇게 하면 안되는지
하나하나 배우면서 공부하면서 개선해나갈꼐요


https://youtube.com/watch?v=NFljVMfBxeo&feature=shar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