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La Papa Loca Food Review(라파파로카 음식리뷰)

by 우리상희 2021. 9. 14.
라파파로카 음식점 


넛츠베리팜 안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음식점 이름이 재미있죠?
줄서서 기다리는 동안 멕시칸 노래가 나옵니다.

메뉴판 

메뉴가 참 심플하죠?
저는 간단한 메뉴판 좋아합니다.
너무 메뉴가 많으면 선택하기가 힘들어요

Elote Fries

Elote Fries입니다.
Elote는 Grilled Mexican Street Corn 이라고 하네요
처음 먹어봤는데 .... 생각보다 맛은 진짜 특이했어요
그렇다고 나쁜건 아니예요

멕시칸 친구한테 물어보니
멕시칸 사람들은 Elote를 사랑한다고 하네요 ㅎㅎ

음... 그냥 먹을만하다는 뭐 그정도? ㅎㅎ


저희할머니가 음식이 맛이 없으면 음 맛없어라고 말씀 안하시고
음... 그냥 뭐 먹을만한정도 ㅎㅎ 그러시는데 ㅎㅎ

Carne Asada Fries

Carne Asada Fries입니다.
어느 음식점을 가면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맛이 예요
우와 맛있어서 다음에 또 먹자 이정도는 아니예요

결론: 나쁘지는 않아요 그냥 한번 정도 가볼만해요

궁금하잖아요 무슨 맛인지 ㅎ


날씨가 너무 더워 ..밤에 찍었어요 …
다음에 낮에 찍을께요 …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

https://youtube.com/watch?v=vHROlfx-jVw&feature=shar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