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미국에서 맘스터치 or Mom's Touch 먹어보기 !!

by 우리상희 2022. 4. 5.

저는 맘스터치라는 단어가 이상하다는 생각이 안 듭니다. 근데 외국인 친구는 이상하다고 그러더군요 ㅎㅎ


예전에 아주 예전에 미국에 처음 생겼을때 먹은 적이 있습니다. 그때 생긴 지 얼마 안 됐는데 사람들이 줄 서서 먹고 인기가 좋아서 저랑 남편도 한번 간 적이 있습니다. 사실 그때는 맛있다는 생각을 못했습니다. 미국에서는 찾아보긴 힘든 메뉴를 주문해서 그런지? 맛있는지도 몰랐고.. 왜 인기가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드디어? 친구가 사는 집 근처에 맘스터치가 생겼습니다.


친구도 유튜버를 통해서 많이 접했는지 한국체인점이라는걸 알고 있고 한국에서 인기가 좋다는 것도 알고 있어서 한번 먹고 싶다는 이야기를 자주 했습니다. 매장은 생겼지만.. 인테리어 공사로 인해 오픈은 하지 않았고.. 한참 시간이 지나서야 오픈을 했지만 사람들이 많은 관계로 먹지를 못했습니다.


친구 집에 또 놀러갔는데 ...

눈앞에 맘스터치가 있었습니다.
아 우리가 사준다고 했는데 ..
우리가 사간다고 했는데...

자기가 집에 피자 만들었다고 해서...
그냥 보이즌 베리 소스만 들고 갔는데...

피자가 아닌 치킨이 있었습니다.!!

띠용

Mom's Touch 박스


저도 인기가 좋다는 맘스터치를 다시 한번 먹고 싶은 마음이 있었기에 사진을 빨리 찍고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그만... 제대로 찍지를 못했네요 ㅎㅎ ^^;;;

Mom's Touch 스윗 칠리 윙


아마 이게 Sweet Chill Wings 일 것입니다.
살짝 맴 기는 하지만 그렇게 매운 정도는 아녔습니다. 맛은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ㅎ 예전에 도대체 뭘 먹은 건지 그건 너무 짜서 다시는 먹지 말자 했는데.. ^^;; 이거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

Mom's Touch 애플 징 윙


그리고 이게 Apple Zing Wings입니다.
진짜 사과맛이 납니다. 그래서 신기했습니다. 사과맛이 나는 치킨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Mom's Touch 오리지널 윙


그리고 마지막 Mom's Original입니다. 크리시피 하고 아무 소스가 없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Mom's Touch 소스


맘스터치 오리지널 윙에 이 소스 네 가지를 찍어서 먹어봤는데 저 중에 한 개가 생각보다 좀 매웠습니다. 빨간색은 케찹이 아니라 매운 소스 인거 같은데 그렇게 맵지는 않았습니다. 하얀색깔 두개 중에 한개가 매웠는데.. 사실 제가 구매한 것이 아니라

무슨 소스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한 박스에 6 윙씩 들어있는데...
성인 3명이서 먹고 남겼습니다.!!

생각보다 윙 사이즈가 크기도 했고
샐러드와 맥주랑 같이 먹으니
금세 배가 불렀습니다.... ㅎㅎㅎ


깜짝 서프라이즈에 감동을 받아서 다음엔 저도...
몰래 먹을 것을 들고 가야 할 것 같습니다. ㅋ


친구도 저희 남편처럼 파이를 좋아하는데
보이즌 베리 파이?? 괜찮을까요??

당연히 제일 큰 걸로? ㅎ사야 줘

아니면....

보이즌 베리잼? 또는 보이즌 베리 육포?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