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미트볼과 치킨윙이 땡길때는?

by 우리상희 2022. 4. 2.

보이즌 베리 페스티벌 기간이라서 밤늦게까지 문을 여는 넛츠 베리팜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여름도 다가오고 해도 길어지니 밤늦게까지 문을 쭉 여는 줄 알았는데... 보이즌 페스티벌 기간이 끝나면 다시 정상적으로 영업을 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많이 아쉽습니다...

치킨은 먹고 싶고.... 보이즌 베리는 생각나고...
그래서 왔습니다.!!


넛츠 베리팜에 또 요!!

미트볼


미트볼은 부드러워요 그리고
보이즌 베리 소스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종류별로 있는 보이즌베리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사실 소스 맛으로 먹는 거 같긴 합니다.
그래서 좋아하는 거 같아요

치킨윙


치킨 윙도 보이즌 베리 소스 맛으로 먹는 거 같아요!!
그래서 항상 맛있게 잘 먹습니다.


소스를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보이즌베리소스


하나 샀습니다. ^^

저를 위해요???

보이즌베리소스


맛있는 음식을 해주는 친구를 위해서요 ^^

예전에 가격을 물어봤을 때 17불이라고 해서
역시 놀이동산 안에서 파는 건 겁나게 비싸네 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소스를 하나 선물하고 싶어서
양은 작지만 큰맘 먹고 샀는데...

엥???
7불 얼마라고 하네요 ㅎㅎ

도대체 그때 뭘 들은 건지 ㅋㅋ

제가 잘못 들은 실수 때문에 기분은 저렴하게
구입한 기분입니다.

사실.. 이것도 고민을 많이 했어요...
소스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고를지요 ㅎ
사진 좀 찍을걸.. 그랬나 봐요 ^^;;

나중에 올리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