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대로

새로운 시작… 블로그 그리고 유튜브

by 우리상희 2021. 9. 10.

Do you like to play?

 

이제는 누구나 거의 한다는 그 유명한 블로그 그리고 유튜브를 시작했다 …

결론은 이걸 왜 했냐구? 조금이나마 돈을 더 벌고 싶어서이다…결혼을 했고 남편이 감사하게 계속 일을 하고 있지만 …나 또한 경제적 자유에서 벗어나고 싶다… 우리집이 있고 우리차가 있고 … 그렇다고 돈이 없는건 아니다 시어머니 집에 빌붙어살면서 돈도 아끼고 덕분에 여행도 많이 다녔다 … 많이 놀고 싶고 많이 먹고 싶어서 진짜 짠순이 짠돌이 처럼 구경하고 다녔다..

나중에 남들 2박3일 여행해서 구경하는걸 1박2일만에 구경하는 법도 글로 남기겠다 ..

이건 진짜 나만의 노하우이지만 … 지금은 힘들어서 아파서 못하는 방법이기도하다 ..

그래서 운동을 해야하고 건강을 챙겨야 한다는것도 새삼 느꼈다..

이사람 저사람 다하는데 나라고 못할까 생각하고 도전을 했지만 … 우와 내가 몰랐던 것들이 너무 많고 해야할것들도 배워야 할것들도 너무 많다 지금도 유튜브 개설은 했지만 계속 바꾸고 고치고 점검하고 다 비슷한말이지만 개선하려고 노력중이다

 

여기저기 많은 사람들의 정보를 보면서 공부하고 배워가는 중인데 진짜 할게 많다.

여기서 새삼 느꼈다. 돈을 쉽게 버는 사람 없구나... 

주식해서 돈벌었어요 부동산에서 돈벌었어요 블로그해서 돈벌었어요 유튜브해서 돈벌었어요 ... 진짜 다양하게 돈버는 사람이 많다. 그래서 따라해본것 있는데 ... 그래서 실패한것도 있다.. 이와 관련된 글을 천천히 써내려가겠다. 나중에 ...

 

쓸 내용은 많은데 ... 노하우가 없다. 그래서 공부한다. 진짜 공부는 끝이 없다. 

중고등학교때 공부를 잘하는 편은 아니였는데 ... 책상앞에 오래 앉아있는 편이 아니였는데 ...

지금은 뭐 하나라도 돈을 벌려고 일을하려고 엄청 오래 앉아있는데 그래서 허리가 아프고 팔목도 손목도 목도 안아픈곳이 없다. 


부족하지만 제 유튜브 구경해주실래요?
끝까지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o you like to eat?



https://youtube.com/channel/UC4Mt4OtUppcfIM9TWJTakm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