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인기가 좋은 Dave’s Hot Chicken 먹어보기

by 우리상희 2022. 3. 21.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가 좋아지는 곳이라고 합니다.

저희가 사는 곳에서는 롱비치가 제일 가까웠지만 최근에 플러튼 지역에 생겼다고 해서 왔습니다.

잘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경찰들도 줄 서서 먹고 있습니다. 언제 어떻게 출동을 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빨리 먹을 수 있으며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곳을 간다고 해서 경찰이 줄 서서 먹는 곳은 맛집이라는 말이 있습니다.!!(믿거나 말거나입니다.ㅎㅎ)

Dave’s Hot Chicken


사람들 밥 다먹었을 늦은 시간에 왔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Dave’s Hot Chicken



저희는 Dave's #2 와 사이드 메뉴 싱글 텐더를 골랐습니다

Dave’s Hot Chicken #2



처음에 딱 봤을때 비주얼, 냄새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Dave’s Hot Chicken #2



배가 고파서 그런지 군침이 돌았습니다

매운 걸 먹어보고 싶었지만.. 얼마나 매울지 몰라서 매운 정도는 가장 중간을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맵지도 않고 오히려 좀 짰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야채가 좀 더 많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지만, 남편은 아주 맛있다고 합니다.

여기 말고도 한국인이 운영하는 홀닭이라는 치킨 샌드위치를 파는 곳이 있는데!! 거기는 매우면서 달달한 느낌이 들어 제가 좋아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싱글텐더



치킨텐더도 샌드위치 안에 들어가는거랑 똑같은 거 같습니다. 대신 이건 한 단계 더 매운 걸로 선택을 했는데 매운맛이 약간 입안에 감돌다가 끝나는 그런 느낌입니다.!! 저는 야채를 더 좋아하고 달달한 것을 더 좋아해서 그런지... 남편이 먹고 싶다면 또 오겠지만.. 저 스스로는 다시 방문은 안 할 것 같습니다.

감자튀김

감자튀김은 맥도널드에서 파는 것보다는 났습니다 ^^


맛이 좋아서 매장이 점점 늘어나고 사람들이 늦은 시간인데도 줄을 서서 먹지만... 짠거 안 좋아하고.. 매운걸 별로 안 좋아하는 저는...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 하지만 남편은 맛있다고 한번 더 오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 미국 음식이 대체적으로 짜고 매운 건 아니지만.. 가끔 진짜 가끔은 저랑 안 맞는 음식이 있는 거 같습니다. 그래도 인기가 참 좋다고 하니!! 기회가 되시면 한 번은 드셔 볼만합니다.!! 궁금하잖아요!! 무슨 맛일지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