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대로

크리스마스 선물 봉투 만들기

by 우리상희 2021. 12. 14.

매년 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봉투 만들기

매년 남편이 일하는 곳에서는 초등학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합니다. 리스트에는 초등학생 본인이 직접 원하는 다양한 물품과 개수 브랜드명까지 자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각 물품의 금액은 10불에서 100불 사이로 왔다 갔다 합니다. 무엇을 선택한 든 개인의 자유입니다. 여기에 동참을 해도 안 해도 상관이 없지만 사실 남편이 회사를 다니면서 이런 프로그램이 있어 참여를 할 수 있는게 감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인적으로는 절대 못했을 것 같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물품을 사서 주고 싶지만 ... 온라인 주문해서 학교에 다시 보내기는 시간이 촉박하고.. 브랜드명과 똑같이 찾아서 맞추기는 힘들었지만.. 마지막에 이런 말이 있었습니다. 만약에 각 아이들이 원하는걸 못 찾았다면 물티슈를 사도 된다고 ^^ 그래서 저희는 코스트코 가서 대용량 사이즈 물티슈를 골랐습니다.

단 선물을 준비하기전에 선물가방을 꾸며야 합니다. 이건 남편 일하는 곳에 전통입니다. 그냥 이쁜 포장지 사서 포장해서 줘도 되는데 꼭 이렇게 만들어서 줘야 합니다. ㅎㅎ

크리스마스 선물 봉투


원래는 매년 1개씩만 들고 왔습니다. 그런데 .. 올해는 3개나 들고 왔습니다. ㅎㅎ 그래서 물어봤습니다.

나: 원래 1개만 들고 왔는데 올해는 왜 3개 들고 왔어?

남편: 좋아하는거 같아서 3개 들고 왔어

나: 내가 좋아한다고? ㅎㅎ

아이들 선물을 준다고 해서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만들어서 주라고 하니 만들었을 뿐인데.... 사실 뭘 만드는 걸 좋아하지 않습니다. 뭐 3개나 들고 왔으니 ㅎㅎ 만들어야 줘

크리스마스 선물 봉투


작년에 만든 사진이 없어서 글로 설명하겠습니다. 작년에 저 종이봉투를 앞 위 옆 밑 전부를 꾸몄습니다. 글씨도 넣고 그림도 그리고 오리고 붙이고 리본도 달고 진짜 화려하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3개를 만들어야 해서.. 앞면만 만들었습니다. ㅎㅎ 누가 받을지는 모르겠지만 좋아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였스면 좋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봉투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여러분도 감기 안 걸리게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