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대로

할로윈 파티 at 친구’s Home

by 우리상희 2021. 11. 1.

 

할로윈 파티 at 친구’s Home 

내년에는 꼭 코스튬을 사서 입을 거예요!! 올해는 그냥 티셔츠만 입었어요 ㅎㅎ 

토요일 미리 친구 집에 가서 핼러윈 전 파티를 했어요.ㅎㅎ 사실 거창한 거 없어요 음식 만들고 친구들 초대하고 이야기하고 그런 걸 파티라고 하더라고요 진짜 부자들 파티는 이거랑 다르게 상상초월로 하지만요 ㅎㅎ 그래도 나쁘지 않고 정말 좋았습니다.!! 음식을 맛있게 잘하거든요!! 

 

 

 

옥수수케잌입니다.
옥수수가루로 만든 케익이라고 해요

 

 

 

옥수수로 만든 케익이라고 하네요 ㅎㅎ 건강하게 먹기 위해 옥수수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다른 장식은 안 했어요 만든 음식이 너무 많아서 심플하게 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워낙 베이스가 맛있게 때문에 우유랑 먹으면 진짜 딱이었어요!! 사실... 우리 걱정도 많이 해주고 신경도 써주는 친구라 매번 고맙습니다.!! 고마움을 잊지 않으려고 해요 

 

 

머핀입니다.
머핀

 

 

머핀입니다. 머핀맨 머핀 맨 생각하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ㅎㅎ 사실 저는 말로만 머핀 맨 들어봤고 뭐지는 잘 몰라요 ㅎㅎ 다이어트를 하기 때문에 설탕을 조금만 넣었다고 하는데 그래도 맛있습니다. 아마 사랑이 들어가서 그런가요? ㅎㅎ 요즘 저는.. 엄마가 해주는 음식이 생각납니다. 그것도 김치요!! 저의 엄마 김치는 다른 집 김치랑 비교하면 그렇게 맛있지는 않아요 근데 사랑이 담겨서 그런지 저는 엄마가 해주는 김치가 제일 맛있고 생각이 나요 ㅜㅜ;;;  근데 여기를 오면 엄마가 해주는 음식처럼 너무 맛이 있습니다. !! ㅎㅎ 

 

 

 

쿠키입니다.
쿠키

 

 

건강하게 시나몬이랑 호두과자 그리고 뭐라고 했는데 기억이 안 나요 ㅎㅎ 여하튼 진짜 맛있어요 이 또한 너무 맛있습니다. 10점 만점의 100점을 주고 싶습니다.!! 최고입니다. 이렇게 저는 못 만들어요... 몇 번 시도는 했지만 친구가 하는 것처럼 만들지는 못하겠더라고요.. ㅎㅎ 친구 집을 한 달에 두 번에서 세 번은 가는 거 같아요 그때마다 배 터지게 먹고 갑니다. 그리고 너무 고마워요 ㅎㅎ 저는 다른 곳에서 먹으면 많이 먹는 편이 아니에요.. 음... 다이어트한다고 오해하는 사람도 있긴 한데.. 제 입장에서는 제 주변 사람들이 많이 먹는 거 같아요 ㅎㅎ 하지만 친구집에 오면 진짜 많이 먹는거 같아요 ㅎㅎ 

 

 

 

오늘의 하이라이트 고기입니다.
고기

 

 

오늘의 메인입니다.!! 사람들이 한 마디씩 합니다. 오 돈 많이 섰다고 ㅎㅎ 돈을 쓴 만큼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요!! 그리고 사람마다 요리 방법이 다 다르지만 ㅎㅎ 여기에 비싼 술을 부었다고 하더군요 ㅎㅎ 그래서 그런가요? ㅎㅎ 진짜 더 맛있는 거 같습니다.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앤치즈입니다.
맥앤치즈

 

 

제가 맥엔치즈를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 ㅎㅎ 저번에 야채로 만든 맥앤치즈 너무 맛있게 먹았다고 하니 ㅎㅎ 갈 때마다 이걸 해줍니다. 그리고 갈때마다 종류별로 만들어줍니다. ㅎㅎ 그래서 고맙습니다.!! 먹고 싶은 걸 해주니깐요 ㅎㅎ 근데.. 이번에는 치즈를 바꿨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가?? 좀 짭니다 ㅜㅜ 하지만 괜찮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랑과 정성이 들어갔으니깐요 ㅎㅎ 

 

 

 

샐러드입니다.
샐러드

 

 

오늘은 스테이크를 먹어서 그런지 샐러드까지 준비를 해줬습니다.!! 와!! 이렇게 맛있는 요리는 해줬는데.. 빈손으로 갈 수는 없겠죠?? ㅎㅎ 그래서 저도 이것저것 준비해서 선물을 줬습니다. ㅎㅎ 별거는 아니지만 그 선물을 받고 나서 이런 말을 합니다. 나 프린세스 됐다고 ㅎㅎ 

 

이날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요? ㅎㅎ 저는 토요일 여기서 아침, 점심, 저녁을 다 먹은 기분이라 아무것도 안 먹고 그다음 날인 주일날도 너무 배가 불러서 저녁만 먹었습니다. ^^ ㅎㅎ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ㅎ 근데.. 이런 친구가.. 애리조나로 이사를 갈 생각을 합니다. ㅜㅜ 거기가 집값이 더 싸고 텍스도 더 싸고.. 물가도 더 싸고 그래서 그렇다고 하는데... 아직 시간은 많이 남았고 언제 갈지도 모르지만... 그전까지 열심히 놀려고 합니다.!! 그리고 만약에 진짜 가게 되면 이제는 캘리포니아가 아니라 애리조나로 열심히 놀러 가야 줘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