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대로

교회에서 보낸 10월31일

by 우리상희 2021. 11. 1.

 

 

교회에서 보낸 10월 31일

작년에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못하고 재작년에는.. 기억은 정확히 나지 않지만 이렇게 옷을 입지 않으신 거 같은데 ㅎㅎ 올해는 호박 옷을 입으셨네요 그리고 저 옷을 어디서 사셨는지 ㅎㅎ 저도 내년에는 꼭 재미있게 입으려고 합니다. ㅎㅎ 올해는.. 그냥 호박 셔츠만 입었는데... 와 사람들이 이렇게 다양하게 코스튬하고 교회에 올지 상상도 못 했습니다. 그래서 너무 심심하게 입은 저랑 남편이 좀 초라했어요 ㅎㅎ 

 

 

 

교회 목사님입니다.
목사님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올해는 더 활기차게 준비를 하신 거 같아요 제 생각에는요 ㅎ 아닐 수도 있지만 ㅎㅎ 교회에서는 가을 축제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게임을 했어요 ㅎㅎ 각자 앉은 의자 밑에 호박 사진이 있으면 호박도 주고 큰 통 안에 들어있는 캔디 캔이 몇 개인지 맞추는 게임도 했어요 이건 투표를 했는데 가장 근접하게 맞춘 사람은 다음 주에 100불 상당에 기프트 카드를 준다고 하니 ㅎㅎ 저도 남편도 같이 참여했습니다. ㅎㅎ 

 

 

 

가을분위기에 맞게 자동차를 꾸몄습니다.
자동차 데코

 

 

자동차 뒷 트렁크를 이렇게 꾸며놔서 게임을 하기도 하고 아니면 사진을 찍기도 했습니다. 여기서 아이들만 좋아하는 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합니다. ㅎㅎ 저랑 남편은 아이들을 위해 그냥 구경만 했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니 그것을 보고 있는 어른들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와 이걸 보면서 올해는 진짜 준비를 많이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을에 맞게 자동차를 재미있게 꾸몄습니다.
자동차 데코

 

 

게임을 하고 스낵도 주고 점심도 주었습니다. ㅎㅎ 핫도그!! 미국 사람들은 메인 주식이 피자, 햄버거, 핫도그, 샐러드, 이런 것을 먹으니 교회에서 핫도그를 줍니다. 진짜 별거 아니지만 이렇게 먹는 핫도그는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사실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구경하고 먹는데 정신이 팔려 그만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