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대로

오랜만에 방문하는 레돈도 비치

by 우리상희 2022. 1. 28.


Redondo Beach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군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 역시 오렌지카운티 비치랑 다른 느낌을 줍니다.

레돈도 비치


저희는 레돈도 비치 안에 주차장이 비쌀 줄 알고 길거리 주차를 했는데 한 시간에 2불 몇십 전이니 길거리 주차장 별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덕분에 열심히 걸었습니다. ^^ 운동 삼아요

레돈도 비치


주일날 예배 마치고 찾아왔는데 .. 확실히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이라 그런지 날씨가 좋아 사람이 많을 법도 한데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습니다. 진짜 사람 많을 때 오면 주차부터 시간을 많이 소요해야 하지만 오늘은 그냥 아주 간편하게 빨리 했습니다.

레돈도 비치


저 바다위에 만든 다리들 보이시나요? 저기서 이것저것 구경도 할 수 있고 맛있는 것도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가 건널 때는 몰랐는데 건너고 오니 생각보다 꽤 멀었습니다. ^^

레돈도 비치

눈이 너무 부셔서 사진을 그냥 막 찍은 느낌이네요

레돈도 비치

저 앞에 보이는 건물들이 음식점들과
아담한 수산물시장 그리고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레돈도 비치

저랑 남편은 바다를 참 좋아해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아담한 사이즈 보트를 사서
가까운 바다 구경가는게 소원이 있습니다.

레돈도 비치

음식점들이 줄 서있는 거리입니다.
근데 .. 음식은 냄새로 먼저 맛본다는 말이 있죠?

레돈도 비치

바로 이집 냄새부터 장난 아녔습니다. 냄새부터 나는 맛집입니다. 어서 오세요 하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저기 사람들 줄서서 기다리는 거 보이세요?

레돈도 비치


줄 서서 기다리는 사람이 별로 없었으면 아마 저희도 가서 먹었을 텐데... 배가 고파서 다른 곳에 가서 먹었습니다.!! 언제 또 방문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에는 한번 먹고 싶습니다.

레돈도 비치



재미있는 사인이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5967마일을 가면 서울이 있다고 하네요 ...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고 자가격리도 안 해도 되는 시기가 오면 바로 한국에 가고 싶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