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대로

Bad 뉴스 그리고 Good 뉴스

by 우리상희 2021. 11. 9.

Bad 뉴스 그리고 Good 뉴스 

 

여러분은 어떤 걸 먼저 듣고 싶습니까?  

 

친구에게 물어봤습니다. 오늘 나는 두 가지 뉴스가 있다 하나는 나쁜 뉴스이고 하나는 좋은 뉴스이다 너는 어떤 걸 먼저 듣고 싶냐고?? 친구가 말하길.... 나쁜 뉴스 먼저 듣게 다고 합니다. 

 

나쁜 뉴스는.. 같이 일하는 외국인 선생님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렸습니다. 외국인 선생님 가족 전부가 걸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디서 걸렸는지 알지 못하겠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만약을 위해... 혹시 모를 사태를 대비해... 유치원 원생은 물론 가족들까지 전부 검사를 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좋은 뉴스는 다행이 외국인 선생님과 그 가족들 빼고는 아무도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린 사람은 없었습니다. 

 

근데 왜 외국인 선생님은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렸을까요? 학부모님들이 의문을 가졌습니다. 왜냐면 본인들을 포함한 대부분이 백신을 맞았고 미국에서는 현재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맞을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서 걸린 건지 많이 궁금해하셨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감염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 외국인 선생님은 백신을 맞지 않았습니다.. 딱 한 가지 이유를 들면서 맞지를 않았는데... 황당해서 말하기는 좀 그렇지만.. 여하튼 백신 주사를 맞지 않은 영향이 가장 큰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만약 맞았더라면.. 걸리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지만.. 돌파 감염도 있다고 하니. 할 말은 없습니다. 

 

저번 주도 1주일 내내 아파서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 땜빵을 메꿔 엄청 바빴는데... 이번 주도 엄청 바쁠 것 같습니다. 언제 다시 출근을 할지 모르겠지만.. 건강하게 나오면 좋겠습니다. 

 

 

 

모두 아프지 말고 모두 건강하세요 그리고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느낌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향군인의 날 (Veterans Day)  (60) 2021.11.11
남편 ~ 몇일 뒤 빼빼로 데이인데 ~  (136) 2021.11.10
블랙프라이데이  (123) 2021.11.07
Thanksgiving Day 또는 추수감사절  (75) 2021.11.07
2021년 미국 서머타임이란...  (90) 2021.11.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