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Boysenberry Festival 너무 재미있어요 ~

by 우리상희 2022. 3. 28.

보이즌 베리 페스티벌의 시작은??

1920년대, 세계적으로는 제1차 세계 대전이 끝나고 대공황, 제2차 세계 대전으로 이어진 시기입니다. 이때쯤 넛츠 베리팜 놀이동산의 주인? 창업자? 넛츠 가족은 아주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팔았다고 합니다. 그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지루할까 봐 놀이기구를 하나씩 가져다 놓기 시작하면서 시작된 것이 지금의 넛츠 베리팜 놀이동산이 되었다고 합니다. 

 

보이즌 베리와 관련된 레시피만 75개 있다고 하는데 .. 그것이 옛날부터 지금까지 있던 것인지 아니면 현재 와서 몇 개 더 추가가 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넛츠 가족은 그 당시 사람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선사했다고 합니다.

 

과연 먹는 장사로 돈을 벌어서 놀이동산을 만들 수 있을까?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 먹었을까? 

 

이런 의문을 가지고 먹기 시작한 보이즌 베리가 들어가 음식들... 정말 맛있습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와 이렇게 맛있을 거라고 생각을 못했습니다. 그래서 보이즌베리 페스티벌 기간 동안은 놀이동산도 연장해서 문을 연다고 합니다.!! 밤늦게까지 하는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정말 많이 사 먹습니다.!!

 

저희가 시즌 패스와 밀 플랜을 구매해서 거의 매주 하루 또는 이틀 정도 와서 돈을 안 내고 음식을 먹었는데.... 과연 장사가 될까? 하는 의문이 들기도 했지만... 역시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ㅎㅎ 저희 밀 플랜으로 커버가 되는 보이즌 베리 음식이 있었지만 안 되는 것도 있어서...

 

테이스팅 카드를 구매했습니다.!! 

 

먹고 맛있으면 한번 더 구매해서 먹을 생각인데... 아마 한번 더 구매할 것 같습니다.!! 이것 말고도 보이즌 베리잼, 보이즌베리 바비큐 소스, 보이즌 베리 비누 기타 등등 너무 좋습니다.!! 


사진과 실제 음식은 차이가 좀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Boysenberry Festival

 

 

콘도그 또는 핫도그 겉이 까만 이유는 보이즌 베리로 만들어서 그렇습니다. !! 그래서 더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 그리고 메뉴판에는 보이즌베리 머스타드라고 되어 있는데 ... 솔직히 머스타드가 아니고 잼 같습니다. !!

 

핫도그랑 잼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까요? 맛없을까요? ㅎ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핫도그 입니다.보이즌베리 핫도근 입니다.
Boysenberry Festival

 

 

보이즌 베리 크림 치즈 바이트도 맛있습니다.!! 약간 유니크한 느낌이 있지만 치즈의 느끼함을 보이즌베리 잼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 처음에는 이게 뭔 맛이지 하면서 먹었는데 먹다 보니 맛있습니다. 그리고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ㅎ

 

 

치즈바이트 입니다.보이즌베리 치즈바이트 입니다.
Boysenberry Festival

 

저녁 6:30-9:30분까지 매일 하는 건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음악소리가 나서 어딘가 들어가 보니 댄스 클럽이 있었습니다. 디제이도 있고 화려한 불빛도 있고... 나이트클럽에 온 기분이었습니다.!! 앞에 댄서분들은 중간중간 나와서 같이 춤을 추는데 진짜 재미있었습니다.!! 

 

이곳에서 먹은 거 소화시키고 집에 갔습니다. ^^

 

댄스장입니다.춤추는 모습입니다.
Boysenberry Festival

 

 

혹시 미국에 놀러 올 기회가 생기시면 디즈니랜드도 참 좋고 유니버설 스튜디오도 참 좋은데 넛츠 베리팜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 단 보이즌 베리 페스티벌 기간에 가시면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 즐길 수 있습니다. ~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