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Pralines’n Cream Ice Cream

by 우리상희 2022. 4. 9.

저희가 사용하는 티모빌 통신사에서 종종 던킨 쿠폰이 잘 나와서 베스킨에 가서 아이스크림을 사 먹습니다. 같은 곳을 주기적으로 자주 가니 아줌마가 이런 말을 합니다.

아줌마: 다다음주에 또 와요~
나랑 남편: ㅎㅎㅎ
아줌마: 싸게 사서 먹으니 좋겠어요 ~
나랑 남편: 그 맛에 먹는 거 같아요 ㅎ

2주에 한 번씩 쿠폰이 나오고 있어서 덕분에 아이스크림을 꾸준히 잘 먹고 있는 거 같습니다. 비록 나머지 금액 4불 정도는 지불하지만 2 쿼터 사이즈를 4불에 구매하니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Pralines'n Cream ice cream

 

Pralines'n Cream ice cream

 

Pralines'n Cream ice cream

 

Pralines'n Cream ice cream



피칸이 많이 들어간 건지 고소한 냄새가 진동합니다.



Pralines'n Cream ice cream



캐러멜도 들어가서 그런지
초콜릿 아이스크림도 아닌데 달달합니다. 엄청 많이요
달달한 걸 좋아하는 제가 달달하다고 느낄 정도니 ㅎㅎ

다음 주에 또 던킨에서 쿠폰이 나오는데.. 그전에 빨리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을 어떻게 처리할까요? 네 ~ 아이스크림 커피를 만들어 먹으면 아주 빨리 없어집니다.ㅎ


남편은 피칸이 들어가 있어서 싫다고 하는데.. 어차피 다 녹으면 밑에 가라앉아 먹지도 않으면서 ㅎㅎ 제가 아무 말 안 하고 그냥 주면 잘 먹습니다. ~


만드는 방법은 본인이 먹던 커피에 취향대로 아이스크림을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참 간단하죠? 많이 넣으면 많이 넣을수록 슬러시 또는 셰이크 같은 느낌이 납니다. 더운 날 시원하게 딱 좋죠 ~


갑자기 다시 더워지고 있어서 만들어서 출근할 때 줬더니 ~ 피칸만 빼고 다 먹었네요 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나디 오늘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