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대로

Santa is coming next Year

by 우리상희 2021. 12. 28.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50% 소원 풀었습니다. ㅎㅎ
산타 복장을 입고 싶었는데
남편이 안된다 창피하다 부끄럽다길래
밖에는 안나가고 집에서만 있었습니다. ㅎㅎ

산타


남편을 몇년 꼬셨는지 ㅎㅎ
올해는 드디어 입었네요 ㅎ

내년에도 남편을 잘 꼬셔서
산타 복장하고 밖에 나가고 싶어요
사실 몇년 걸릴 수도 있지만 ㅎㅎ
언젠가 밖으로 진출하고 싶어요 ㅎ

산타 모자만 써도
애들이 호호호 메리 크리스마 하는데

옷 입고 나가면 난리 날까요? ㅎㅎ

산타


집이라서 옷을 더 안입었지만
밖으로 나가게 되면 패팅 옷을 입고
산타옷을 입어야할 것 같아요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xGa9SyDyvgI

메리크리스마스

유튜브 구독자 100명 넘었어요 !!
앞으로 1000명까지 열심히 할께요 ~
모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산타를 내년에도 만날수 있으면 좋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