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대로

미리 주고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들

by 우리상희 2021. 12. 24.

먼저 구독자님들께..... 일일이... 댓글을 달지 못해서... 송구스럽습니다. ㅜㅜ;;; 연말이라 그런지... 빨리 해결이 안 되는 거 같아요... 바쁜가 봐요.... 언젠가 해결이 되겠죠?  대신 제가 하트는 꼭 누르고 갈께요 ~


See's Candies


달고나에 피넛넣어서 먹는 맛이에요 그래서 그냥 먹으면 엄청 달아요 ㅎㅎ 블랙커피랑 먹어야 할 것 같아요 ^^;;

크리스마스 볼


크리스마스 트리에 다는 볼?이라고 하나요? 저 안에 쿠키를 넣어서 줬어요. 저 쿠키들 그냥 먹을만 해요 ㅎ

코코아


캬악 코코아 겨울엔 코코아죠 ~ 저 위에 마쉬멜로까지 넣어서 먹으면!! 진짜 달달하죠 ㅎㅎ 엄청!! 근데.. 또 코코아는 달달하게 먹어야지 덜 달달하게 먹으면 그냥 너무 밍밍한 거 같아요 ㅎㅎ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

음료수 장식품


이건 그냥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 장식용인 거 같아요 ㅎㅎ 코코아랑 핫 애플 사이다 믹스인데.. 이것도 그냥 보통 많이들 먹는 그런 맛이에요 아주 맛있거나 그렇다고 아주 맛없거나 그런 건 아니에요 평범합니다.

팝콘


팝콘은 바로 먹는게 최고인 거 같아요!! 봉지에 들어가면 왜 눅눅해지는 건지? 이건 어쩔 수 없나 봐요 이 팝콘도 엄청 달달하고 짜서 물을 많이 찾게 되는 거 같아요. 양이 조금밖에 없으니깐 나쁘진 않아요 앗!! 지금 보니 칼로리가 어마하네요 ㅎㅎ

커피


이건 아직 먹어보지 못했어요 !!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 선물 주셨어요!!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궁금하네요 얼마나 맛이 있을지

스타벅스 컵


남편 일하는 곳 직원이 스타벅스 컵을 만들어서 줬어요 귀엽네요 !! 그래서 남편은 부끄러워서 못쓰겠다고 ㅎㅎ 그럼 제가 써야 줘 ㅋㅋ

쿠키


이것도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 엄청 달달할 것 같아요!! 아마 블랙커피랑 먹어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달달해서

선물을 받고 사진을 찍을때는 몰랐는데... 글을 작성하면서 보니 달달한 선물을 엄청 많이 받았네요!! 겨울이라서 그런가? 봐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처음에 이게 뭘까 했는데 크리스마스 트리에 거는 장식품이래요 ~ 사이즈는 에스프레소 샷 같이 생겼어요 (근데 .. 저는 에스프레소 샷을 먹어본 적이 ^^;; 없어서 정확하게는 몰라요 )

아토미


아토미 화장품 세트를 선물로 받았어요 !! 예전이랑 케이스 모양이 바뀐 거 같아요!! 아토미 나쁘지는 않았어요!! 얼굴에 로션 발랐네 ~ 얼굴에 로션 잘 있네 ~ 그런 느낌입니다. 상 중 하 점수를 하면 중상?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저한테는 로션을 바르는 느낌이 너무 가벼운 느낌도 아니고 그렇다고 너무 무거운 느낌도 아니고 적당하게 괜찮은 거 같아요

칵테일 믹스


술이랑 섞어 먹는 종류별로 있는 칵테일 믹스 세트? 입니다. ~ 꼭 술이 아니더라도 사이다랑 섞어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기프트 카드


그리고 마지막으로 받은 기프트 카드들 입니다...


제가 일하는 곳에서 받은 선물은 남편 일하는 곳 직원들에게 돌리고 남편 일하는 곳에서 받은 선물은 제가 일하는 곳 직원들에게 돌립니다.

일명 선물 돌려쓰기죠 ^^;;;

한국은 크리스마스 이브겠죠? 많이 추워진다고 들었는데 감기 걸리지 않고 옷 따땃하게 입고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오늘도 저의 블로그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느낌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 스노우 케이블 장착하기  (94) 2021.12.30
Santa is coming next Year  (65) 2021.12.28
Avocados - 아보카도  (24) 2021.12.24
댓글을 쓸 수가 없어요 ㅠㅠ  (40) 2021.12.24
엄마한테 처음 받아본 크리스마스 선물 🎁  (38) 2021.12.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