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걱정할 필요가 없는 Knott's Berry Farm

by 우리상희 2022. 4. 14.

저와 남편 같은 사람들이 놀이동산에 많이 있는 거 같습니다. 저녁 먹을 쯤 들어가서 투고를 해서 나오던지 아니면 먹고 나오던지.. 비슷한 시간에 들어가 비슷한 시간에 나오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마 전부 시즌패스와 밀 플랜이 있는 걸로 예상이 듭니다.

어디서 안사먹고 돈 아끼려고 오긴 하지만... 전부는 아니지만 맛도 정말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즈니랜드, 유니버설 스튜디오, 식스 플래그, 씨월드 중에서는 넛츠 베리팜 음식이 가장 맛있는 거 같습니다.!!

 

 

넛츠 베리팜에서 제공하는 밀 플랜만 먹어도 사실.. 종류별로 다 먹어보지도 못했습니다.

생각보다 음식 종류가 다양하거든요 그리고 매 시즌마다 새로운 메뉴가 나오니 음식이 질리거나 그만 먹고 싶네 라는 생각할 틈이 없습니다. 근데... 장사가 되나 하는 이런 생각은 오지랖만 있는 거 같습니다. ㅋㅋ 음식이 맛이 있다 보니 저희도 가끔 진짜 어쩌다 가끔 저희 돈 주고 사먹습니다. 돈 안주고 먹는 음식도 맛있는데 .. 돈주고 먹는 음식은 얼마나 맛있을까 하고요 ㅎ 양도 많고 푸짐하니.. 사실 하나만 시켜서 둘이 나눠서 먹어도 되지만 남편은 꼭 두 개를 시킵니다. 맛보고 싶어서 그러면 저는 소화가 되는 기분이 들 때까지 걸어 다닙니다.

 

 

이제 몇 개 안 남은 보이즌 베리 음식들...

피에스타 도그? 만 먹으면 플랜으로 먹을 수 있는 보이즌 베리 음식들은 다 먹은 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건 나중에 먹을 예정입니다... 피에스타 도그에서 먹기... 아니 시간 맞춰서 먹기 참 힘듭니다.

장사는 금토일만 하는 거 같고.. 사실 이것도 최근에 알았습니다. 그리고 시간도 12시부터 저녁 6시 또는 저녁 8시까지 하는데 아무런 예고 없이 문을 일찍 닫을 수 있다고 써져있습니다.!! 그래서 먹기가 참 까다롭지만 시간 맞춰 한번 꼭 먹는 거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메뉴판



넛츠 베리팜 안에 있는 라파파로 카 매장에서 파는 달달한 고구마튀김에 카레와 치킨 그리고 보이즌 베리 소스가 들어간 음식입니다. 처음에 이게 무슨 조화지 생각을 했지만 이걸 먹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아 저희도 한번 시켜 먹었습니다.

 

Sweet Potato and Curry Chicken Fries & Boysenberry Drizzle

 

 

비주얼이 좀 그럴 수도 있는데...
바로 만들어서 그런지 따끈따끈합니다.

 

Sweet Potato and Curry Chicken Fries & Boysenberry Drizzle

 


맛은 깜짝 놀랐습니다. 너무 맛있어서요!! 보이즌 베리 맛이 나서 달달하니 고구마튀김과 조화가 잘 맞았습니다. 그리고 치킨을 카레에 요리를 한 거 같은데 치킨과 고구마도 와 이거 생각보다 조화가 괜찮았습니다. 보이즌 베리, 고구마, 치킨, 카레 이 조합이 맛있을 거라 생각을 못했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메뉴판

 

 

다른 하나는 평상시 파는 메뉴로 시켰습니다.

 

Carne Asada Fries



카네아사다프라이입니다. 사실.. 아무 때나 먹어도 나쁘지 않은 맛이라 시킨 건데 고구마튀김이 저렇게 맛있을 줄 알았으면 두 개 시킬걸 후회를 했습니다. ^^;;

 

Carne Asada Fries



매일 매달 매년 파는 기본 메뉴이지만 아주 좋습니다.!! 굿!! 맥주 안주로도 굿입니다.!! 근데 저는 이곳에서 맥주 안주로는 일로 때 감자튀김을 좋아합니다. 짭짭한 맛이 나면서 살짝 맵고 그러면서 단맛도 나고!! 뭐 그런 맛입니다.

 

보이즌베리맥주



돈 주고 사 먹은 와인 아니고 맥주입니다. 바로 보이즌 베리 맥주입니다.!! 색깔이 너무 이쁘죠? 이뻐서 먹었는데 맛도 이쁘게 참 맛있습니다. ㅎ 단지..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쉽습니다. 병맥주 또는 캔맥주 한 박스 사서 더운 날 냉동실에 놓고 하나씩 꺼내서 먹고 싶은 맛입니다.!! 근데.. 안 팔아서 이 또한 너무 아쉽습니다.

맥주는 1시간에서 2시간 미만으로 냉동실에 넣어두면 슬러시처럼 먹기 좋게 잘 얼려집니다.!! 그러면 더운 날 먹기 진짜 좋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