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한국치킨이 미국에서 열일하네요 !!

by 우리상희 2022. 4. 15.

홀닭 치킨입니다.

홀닭 치킨은 처음에 플러튼에만 있었습니다. 오픈하고 얼마 안돼서 저희도 방문을 했는데 치킨도 치킨 샌드위치도 여기서 파는 대부분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 당시 남편이랑 먹으면서 우와 내가 돈 있으면 체인점 하나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왜 이런 생각을 가졌나면....



이 당시에 홀닭 치킨은 플러튼에만 있었습니다. 미국 전역 어디에도 없는 딱 플러튼에만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 돈이 많으면 진짜 아니 조금이라도 가게를 낼만한 돈이 있다면.. 체인점 만들고 싶다 할 정도로 맛있게 먹었던 집이었습니다.

몇 년이 흐르고

진짜 여기저기 체인점이 생기고 있습니다.!! 와 이럴 것으로 예상을 했지만 정말 하나하나 매장을 늘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플러튼 매장이 아닌 다른 매장에 방문을 했습니다.

Holdaak 매장



이곳은 파라마운트에 있는 매장입니다. 플러튼에 있는 매장보다는 훨씬 큰 느낌이 들지만.. 제가 사이즈? 크기? 에 감각이 없어서 정확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저녁 먹을 시간이라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지 않았습니다.

Holdaak 메뉴


몇 년 방문을 안 했는데

Holdaak 메뉴_1


그동안 새로운 메뉴가 많이 생긴 거 같습니다.

Holdaak 메뉴_2


여기서 무엇을 드시던 콤보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치킨만 구매를 했습니다.
저번 주에 친구가 맘스터치를 사서
이번엔 저희가 그냥 사 가지고 갔습니다.

Original Chicken Tenders



오리지널 치킨텐더입니다. 옆에 소스는 허니머스터드입니다. 살도 많고 튀김옷도 적당하고 감자튀김도 주고 소스도 맛있습니다. 옛날 통닭 느낌 좋아하시면 오리지널 시켜 드셔도 참 좋습니다.


Spicy Chicken Tenders



스파이시 치킨 텐더입니다. 옆에 소스는 이 집에 메인 소스인 컴백 소스라고 하는데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만들었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이 집이 인기가 점점 좋아지는 이유 중 하나는 저 소스라고 생각합니다.

저 소스만 있으면 맛없는 치킨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매력이 있습니다.

Seoul Spicy Chicken Tenders




서울 스파이스 치킨 텐더입니다. 이름을 서울 스파이스 치킨텐더라고 지어서 그런지 서울 맛이 나는 거 같습니다. ㅎㅎ

Holdaak Fried Chicken 포스터


Holdaak Fried Chicken 포스터



한국에 있는 브랜드인지 잘 모르겠지만.. 만약 한국에도 있다면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맘스터치보다 홀닭이 더 맛있는 거 같습니다. ^^;; 맘스터치도 맛있지만 여기가 좀 더 맛있다는 뭐 그런거예요 ^^;;ㅎ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