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대로

드디어 절반 읽었습니다

by 우리상희 2022. 1. 27.


나도 한번 해보는 인증샷?이라고 해야하나??

나도 한번 해보는 인증샷?이라고 해야하나??

교회를 다니지만... 믿음이 좋다, 또는 신앙이 좋다 제 입으로 말하기는 좀... 그렇지만... 하지만 할머니 자랑을 한번 하려고 합니다. 올해 연세가 93세 입니다. 40살? 아마 이때쯤 큰며느리의 권유

what-do-you-like.tistory.com

구약성경 다 읽었어요

성경읽는 도중 많은 사람들이 인증샷을 하길래 저도 예전에 인증샷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 구약성경을 다 읽었습니다. 이제 신약성경만 읽으면 되는데 구약성경보다는 쉽고 재미있다고 하니 더 빨리 읽을거 같습니다.

마지막 몇몇 챕터들은 짧게 되어있어 아 이 부분만 읽으면 다음챕터로 넘어가네 하면서 평상시 보다 더 많이 읽었던거 같습니다. 이제 신약성경 몇개월이 걸릴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읽겠습니다. !!

끝까지 다 읽으면 엄마가 금목걸이 사준다고 했는데ㅎㅎㅎ 벌써부터 기분이 좋네요 ㅎㅎ

구약성경 마지막 부분



아 저는 평일에만 성경을 읽습니다. 그리고 한번 읽을때 짧게는 1절 많게는 5절까지 읽습니다. !! 그래도 요즘에 읽는데 재미를 붙여서 1절보다는 많이 읽는거 같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