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또 배불리 먹고 왔습니다

by 우리상희 2022. 7. 2.

오랜만에 친구 집에 방문을 했습니다. 그동안 저도 감기가 걸렸고 친구도 감기가 걸려 만나지 못했는데 우연히 갑자기 급작스럽게 만나게 되었습니다. ^^ ㅎㅎ 저희는 아침부터 바닷가 근처에서 운동 중이었고 친구는 아침부터 일어나 요리 중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친구답게 사진을 우르륵 보내왔습니다.

먹고 싶으면 와라 ㅎㅎ


때마침 저희는 친구집 근처 바닷가에 있어서 친구 맘 변하기 전에 쨉 싸게 갔습니다.!!

저희도 점심을 먹을시간이라 아주 좋은 타이밍이었습니다.!!

맥앤치즈입니다.친구가 만든 맥앤치즈 입니다.
맥앤치즈



따뜻할 때 먹으면 웬만한 음식이 맛있듯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양념치킨입니다.친구가 만든 양념 치킨입니다.
치킨


치킨도 부드럽고 양념이 잘스며들어
먹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으깬감자입니다.그래비입니다.
으깬감자



유명 레스토랑에서 먹는 메쉬포테이도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애플파이입니다.
애플파이


남편이 말하긴 친구가 만든 애플파이는 정말 최고라고 하네요
저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옥수수빵입니다.
옥수수빵



정말 웬만한 요리에 능통한 친구
이렇게 많은 요리를 뚝딱 해내는게 대단합니다.

만약 저라면 하루 종일 걸렸을꺼 같은데 말이죠 ㅎ

몽골리안 소고기입니다.
몽골리안 소고기



와 고기를 비싼 고기가 아닌데 양념을 잘하고 조리를 잘해서 그런지
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

쿠키입니다.
쿠키



쿠키는 저의 최애 간식 중 하나입니다.!!

커피랑 먹으면 좋거든요

때로는 티랑 마셔도 좋습니다. ㅎ

보이즌베리파이입니다.먹기 좋게 자른 보이즌베리 파이입니다.
보이즌베리 파이



마지막 저희가 넛츠 베리팜에서 사 온 보이즌 베리 파이입니다.
정말!! 저는 보이즌 베리에 홀딱 빠졌습니다.

보이즌 베리가 들어가 웬만한 음식들은 맛있습니다.!!


오늘도 배 터지게 정말 배터지게 잘 먹고 왔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