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맥주는 맥주집으로~

by 우리상희 2021. 9. 19.

Heroes Bar & Grill 입니다.
미국음식점입니다.
다양한 메뉴를 파는 곳입니다.
오늘 저는 맥주만 먹고 왔습니다. ^^

 

가게 내부 1


사진에서 잘 보이실지 모르지만
Draft 종류가 100개 넘는거 같습니다.
진짜 다양한 종류의 맥주가 많이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내부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여기는 벌써 크리스마스가 왔네요 ㅎ

 

내부


보통 10월달 할로윈, 11월달 땡스기빙,
그리고 12월달 크리스마스
이렇게 장식을 하는데 벌써 크리스마스를 했네요 ㅎ

 

외부


저랑 남편은 외부에서 시원한 맥주 2잔 먹었습니다.
원래 외부가 없는 곳인데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주차장을 이용해
외부공간도 만든거 같습니다.

 

맥주 


하나는 달달한 맥주, 다른 하나는 IPA맥주입니다.
맥주는 역시 Draft맥주가 참 맛있고 시원합니다.

저는 맥주 빨대로 먹습니다.
잔이 무거워서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