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대로

New 아이폰 13 Pro Max

by 우리상희 2021. 9. 25.

남편이 핸드폰 아이폰 바꾸고 싶다 해서
바꿔줬는데...

왜??
왜???


제가 더 좋아하는 걸까요?
제가 쓰지도 않은데 말이죠 ㅎㅎ

열심히 일했는데 ...
바꿔줘야줘
원하는걸로 ^^;;

앞면
뒷면 

저희는 미국에서 티모빌 통신업체를 사용중입니다.
제가 처음에 점프온디멘드라고
일년에 3번 무료로 핸드폰 바꿀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서
연애하기 전에 우연히 신청하게 되었는데 ....

저는 이벤트를 써본적이 없었지만 ....
연애하면서 결혼하면서
대신 남편이 신나게 쓰고 있어요 ㅎㅎ

2년전까지만해도 무료로 핸드폰 바꿀수 있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바꿔서 그런지
이제는 돈 좀 내야 바꿔줘요 ...ㅜㅜ

티모빌이 더 커지는 바람에 ....
돈을 더 많이 받네요 ㅎㅎ

죄송합니다.ㅜㅜ
설명이 너무 어려워서 ㅠㅜ

하늘

아직 불이 나고 있어서 그런지 태양이 빨개요 ...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
태양이 빨리 숨어버려 못찍었어요 ㅜㅜ


남편 아이폰 13 Pro Max Unboxing 비디오 찍었는데 ....
찍고 다니 참 못찍었어요 ㅎㅎ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 ;;;;


https://www.youtube.com/watch?v=L_WsTohDa8U

아이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