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대로

미국인들은 어떤 가수를 좋아할까요?

by 우리상희 2021. 9. 23.

정답은 BTS 입니다


진짜 여기저기 BTS 노래 엄청 나옵니다.
라디오를 틀어도 나오고
프로그램 도중에 나오고
진짜 인기가 어마무지하게 많습니다.

유엔총회장에 선 BTS

바로 미국 시간으로 어제 날짜이네요 유엔총회 참석을 위해 미국 뉴욕을 방문 중인 문재인 대통령과 방탄소년단(BTS)이 미국의 3대 지상파 방송사 중 하나인 ABC 방송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진짜 미국에서 유명한 방송사 입니다.

 

 

유엔사무총회 건물은 진짜 딱딱합니다. 

뭔가 들어가면 엄숙하고 삼언하고 부드러운 느낌은 없습니다.

근데 BTS가 사르륵 녹여주었네요 

 

저는 사실 ... BTS가 누군지 몰랐습니다.

왜냐구요? 빅뱅을 좋아했습니다.

BTS가 엘에이 공연을 왔을 당시, 공연을 무료로 보러 갈 수 있었는데 안갔습니다ㅜㅜ몰랐으니깐요 ... 지금 무지막지하게 후회가 되네요 ㅜㅜ

어느날 시어머니가 그러십니다.
- 너 BTS 아니? 그래서 저는 모른다고 했습니다.(관심이 없었으니깐요)
근데 시어머니가 또 그러십니다.
- 나도 몰랐는데.. 음악을 듣고 애들 사진을 가까이서 보고 인터뷰 하는 것을 보니깐 너무 이쁘다고 합니다. 어쩜 남자애들이 왜이렇게 이쁘니 심지어 노래도 잘하고 노래하면서 춤도 너무 잘춥답니다.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트로트를 좋아하시는 시어머니까지 사로잡는 BTS 대단하다
이래서 미국사람들도 좋아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은 BTS가 누군지 너무 잘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진짜 대단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러분 그거 아세요?


그 전에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있었습니다.
진짜 미국 전역을 무지막지하게 휩쓸어버렸죠 ..
심지어 지금도 그 노래가 나옵니다.

 

8월달에 다녀온 곳입니다.

이 노래를 듣고 좋아서 춤을 줬네요 ㅎ

 

https://www.youtube.com/watch?v=PBDsKVDvEk8 

Sea Lion show at San Diego


샌디에고에 있는 씨월드입니다.
일명 Shamu-샤무쇼로 유명한 곳이죠?
지금은 Orca Encounter-오르카 인카운터로 불립니다.


같은 한국인으로써 싸이도 BTS도
멋있고 존경스럽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