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픈대로

고속도로 달리는 도중 ..

by 우리상희 2022. 2. 2.

큰사고가 아니였지만 ... 진짜 깜짝놀랐습니다.

주일날 예배를 맞치고 밥을 먹으러 가는 길에서 갑자기 어딘선가 뾰족하고 날까로운 물체가 튀어 나왔습니다. 고속도로 주행중이라 피할 수도 없었고 양옆에 차가 같이 달리는 중이라 그냥 날아오는 물체를 박았습니다. ㅜㅜ;;

사이즈는 14인치에서 18인치 정도 되보이는 자동차 부품이였습니다. 차 앞을 박고 차 밑에서 탱탱탱 구르다가 조수석 뒤문으로 물건이 빠져나갔습니다. 차를 세우고 보니 ... 이렇게 상처가 생겼습니다.

저와 남편은 차를 엄청 좋아합니다. !! 20대 시절 자동차를 튜닝하고 다닐 정도로 차를 좋아했고 .. 지금도 좋아합니다.

자동차 사고 흔적

그래도 감사합니다.

자동차 유리에 박히지 않아서 저희는 다치지 않고 안전했습니다.

큰 자동차 부품이 아니라서 더 큰 피해를 입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 제가 운전을 하는 중이 아니라서 (제가 운전을 했다면 놀라서 당황해서 아마 더 큰 사고로 이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저희가 리스자동차를 타고 있었더라면 .. 100% 고쳐서 반납을 해야하는데 자차라 엔진이나 다른 곳에 별 문제가 없다면 그냥 타고 다닐 생각입니다.

그래서 이만하길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만 .. 자동차 밑바닥이 괜찮을지는 ... 정비소 가서 확인을 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아무리 운전을 잘하고 안전하게 한다고 해도 ... 생각못하는 사고가 발생하니 항상 안전운전 지켜달라고 더 열심히 기도해야할 것 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