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나에게 … 치킨 팟 파이는 맛있다 !!

by 우리상희 2022. 5. 14.

상담사가 거울을 보면서 또는 자기 전에 또는 아침에 일어나서 좋은거 잘한거 행복한거를 생각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 자신을 칭찬해주라고 합니다. 그래서 한번 생각을 해봤습니다... 뭐가 있을까?

좋은거: 남편만큼은 잘만났다.
잘한거: 좋은 마음과 생각을 가질려고 다짐했다.
행복한거: 요리해서 남편 밥 먹이는거 너무 행복하다가 아니라 .. 사실 재미있다....
나 자신에게 칭찬해줄꺼: 성경은 꾸준히 읽고 기도도 꾸준히 한다.. 단지.. 걷기 운동... 물마시기는 어쩌다하고... 영어공부는 가끔한다... 그래도 하려고 한다.. 이건 나 자신에게 칭찬해주고 싶다고 말해야하는데... 글을 쓰면서도 손발이 참 오글거린다.


난 오늘도 "남"의 편이 아닌 "내"편을 만들려고 노력 중이다. !!

사는 곳이 중요한게 아니라 .. 어디를 살던... 남편과 내가 행복만 하면 된다는.. 남이 아닌 우리가 제일 중요하다는 .. 그리고 그 어떤 누가 망해를 해도.. 우리 둘이 똘똘 뭉치면 앞으로 어떤 시련이 와도 잘 살아갈 수 있다는 그런 마인드를 머릿속에 심고 또 심고 하지만 언제나 나에겐 방해꾼이 있다 그게 시어머니인데 .. 본인은 모른다. 오늘도 나랑 남편 사이를 갈라놓으려고 남편에게 어떤말을 하셨다.. 그러나 남편은 언제나 내편이 되어주었다. 그래서 나도 노력해보려고 한다. 이 집을 나가서 살기 전까지... 최소한의 예의와 도리를 지키고... 남편의 어머니로써 .. 내가 존경은 못해도 ... 존중은 해드릴려고 .. 노력하려고 한다...

그래서 난 또 인스턴트 식품을 먹었다.



치킨 팟 파이 포장지 입니다.
Chicken Pot Pie



사실 ... 아주 많은 음식들이 냉장고를 가득 채우고 있지만 ... 마음이 불편하다. 편안하지가 않다. 인스턴트 식품이 당연히 안좋은건 알지만 .. 내 마음이 편안한 식품을 먹고 싶어서 항상 인스턴트 식품을 채워 놓는다. 냉장고 한 구석에 ...

치킨 팟 파이 뒷면 입니다.
Chicken Pot Pie



근데... 이거 남편 추천으로 처음 먹어본건데 ... 맛있다. !! 우와 그렇게 맛있다는 아니지만 남편이랑 시애틀에서 먹었던 크램차우더가 생각나는 그런 맛을 느끼게 해준다.

혹 시애틀에 가시면 꼭 크램차우더를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 진짜 !! 거기서 먹은 크램차우더는 다른 지역에서 먹은 거랑 차원이 다릅니다. !! 강추 !! 입니다.

특히


여기 !! Pike Place Chowder 먹는 크램차우더는 정말 맛있다 !!

여기 홈페이지 링크도 해놨습니다 !!
https://www.pikeplacechowder.com

사실 .. 제가 또 가고 싶어서 .. 먹고 싶어서 생각나는거 같습니다 ㅎㅎ




치킨 팟 파이 입니다.
Chicken Pot Pie



전자렌지에 최소 4분만 돌리면 되는 아주 간단한 인스턴트 식품이다. !!



치킨 팟 파이 내부입니다.
Chicken Pot Pie


야채도 치킨도 골고루 잘 들어가 있다.

치킨 팟 파이 입니다.
Chicken Pot Pie



당연히 자주 먹으면 질리겠지만 .. 어쩌다 날씨 약간 추울때 먹으면 정말 맛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언제나 따뜻한 사랑과 댓글 감사합니다 !!
오늘도 힘을 내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