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햄버거일까요? 샌드위치일까요?

by 우리상희 2022. 5. 13.

저번주 주말에 넛츠베리팜에 와서 밀플랜을 이용해 햄버거 같은 샌드위치를 거의 무료로 먹었습니다. 저는 사실 지금도 핵갈립니다. 제 눈엔 모양은 햄버거이지만 미국 사람들은 이걸 샌드위치라고 부릅니다. 

 

샌드위치와 햄버거의 차이는 빵이 아니라 고기에 있다고 합니다. 고기로된 패티가 들어간걸 햄버거라고 부르고 그 나머지는 샌드위치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Knott's Berry Farm 안에 있는 Wilderness Broiler 식당에서 야심차게 만들었다는 소문만 들어서 저희도 가서 먹어봤습니다. 궁금하니깐요 ^^;;;

 

 

햄버거 같지만 햄버거가 아닌 샌드위치 입니다.
goTaste of Knott's Meatloaf Sandwich with Bacon Jam and Onions

 

 

Taste of Knott's Meatloaf Sandwich with Bacon Jam and Onions 입니다. 정말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을 메뉴명으로 만드는 건 참 신기합니다. !! 

 

사람이 많아 바쁜건 이해하지만 항상 프랜치프라이는 물에 빠진 느낌이었는데 오늘은 제대로 바삭합니다. 개인적으로 보이즌베리소스에 찍어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햄버거같은 샌드위치 속재료 입니다.
Taste of Knott's Meatloaf Sandwich with Bacon Jam and Onions

 

 

저 안에 들어간 밋로프 엄청 부드럽고 소스를 듬뿍 발라서 그런지 .. 더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밋로프를 너무 푸짐하게 줘서 빵이랑 같이 먹기 힘듭니다. 나중에 포크로 찍어서 먹었습니다. 

 

 

네쉬빌 샌드위치입니다.
Nashville Hot Chicken Sandwich Basket

 

 

Nashville Hot Chicken Sandwich Basket 이라고 합니다. Nashville은 Tennessee주에 있습니다. 미국 어느 주를 가면 이거를 꼭 먹어야하고 뭘 해야하는 기타 등등 주마다 특색있는 음식이 있다고 하는데 Nashville Hot Chicken Sandwich이 그 중 하나라고 들었습니다. 테네시주를 운전해서 구경만 했지 음식에 관심없어 .. 그 당시 사먹지를 않았는데 .... 이 정보를 미리 알았으면 분명 사먹었을텐데 ... 남편이 농구때문에 언젠가는 가자고 할 것 같아 까먹지 않고 테네시주를 가게 되면 사먹어볼 생각입니다. 

 

 

네쉬빌 샌드위치 속재료 입니다.
Nashville Hot Chicken Sandwich

 

 

Nashville Hot Chicken Sandwich의 특징은 핫치킨 위에 콘슬러를 올려서 먹는거라고 하는데 .. 사실 Taste of Knott's Meatloaf Sandwich with Bacon Jam and Onions 의 소스맛이 강하고 먼저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분명 맛있는 샌드위치였을텐데 .. 그냥 나쁘지 않게 먹었습니다.  

 

 

 

여러분의 "좋아요"와 "사랑" 그리고 따뜻한 댓글은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