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대로

시카고에 있는 Shedd Aquarium

by 우리상희 2022. 3. 11.

여행도 건강해야 가능하다는 걸...

자연사 박물관을 구경하고
바로 옆에 있는 쉐드 수족관으로 왔습니다.
이곳도 사람들이 3시간에서 4시간 머문다고 하는데..
왜 그러는지 직접 와보니 이해가 됩니다.

정말 크네요!! 걸어 다니기 다리가 아플 정도로 ^^;;;;
엄청 크고 넓습니다. 이곳도...시간 관계상
전부 구경을 하지 못하고 중간에 나왔습니다.


Shedd Aquarium


제가 찍은 사진은 극히 일부입니다.
너무 크고 너무 많아서 다 찍기가 힘들었습니다.

Shedd Aquarium


직접 물고기를 만지고 관찰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저는 처음으로 물고기 만져봤는데...
당연히 미끌미끌하지만.. 살아있는 걸 만지니
기분이 참 묘했습니다. ^^;;;;


Shedd Aquarium


얼굴하고 꼬리는 만지면 안 된다고 합니다.
오로지 몸통만 만지라고 합니다.
만약에... 물리면.. 책임 안 진다고 하는 거 같네요 ㅎ

그런데도 말 안 듣는 사람들은 꼭 있더라고요 ^^;;

Shedd Aquarium


악어 보이시나요?
악어가 있습니다. 저기 어딘가요 ㅎ

Shedd Aquarium


로미오와 줄리엣의 한 장면이 생각났는데...
저만 그런가요? ㅎㅎ

Shedd Aquarium


시간마다 돌고래 공연도 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있는 씨월드 돌고래들이 공연을 훨씬 더 잘하긴 했지만...
여기 있는 돌고래들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돌고래 뒤로 보이는 풍경..

바다일까요? 호수일까요?

저게 미시간 호수인데..
너무 커서.. 저는 자꾸 바다라고 부르네요 ^^


시티패스를 구매하면 ...

저랑 남편은 5개 구경이 가능한 시티패스를 $109 주고 구매했는데 지금은 $114로 올랐네요 시티패스는 이 맘 때쯤 주기적으로 금액이 올라가는 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shedd aquarium, skydeck chicago, field museum이 구경하고 나머지 두 개는 art institute of chicago, museum of science and industry, 360 chilcago observation deck, adler planetarium 중에서 선택사항입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시카고 여행 기대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