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대로

시카고에 있는 The Field Museum Chicago

by 우리상희 2022. 3. 11.

여행하기 전에는 먹어야되요 !!

맥도널드에서 든든하게 아침을 먹고 자연사박물관에 왔습니다. 시카고에 오면 방문해야 할 곳 중 하나라고 하는데 박물관 근처 주차장은 30불 제일 가까운 주차장은 걸어서 15분 떨어졌지만 15불이라고 해서 조금 걸어서 가기로 했습니다.

 

The Field Museum Chicago

 

근데 말이죠 ...
제가 사는 동네랑 날씨가 정말 다르다 보니
이렇게 추울 줄 상상도 못 했습니다.

그거 아세요?


차가운 음료수 빨리 먹으면
머리가 순간 어는 듯한 느낌이 있잖아요

시카고 날씨가 딱 그랬어요!!

그리고 시카고의 별명이 있다고 하네요

바람의 도시....

왜 바람의 도시라고 불리는지 여기 와서 알았어요 ^^;;;

The Field Museum Chicago

 

코로나 때문에 입구는 한 개만 개방한 거 같아요
그래서 오른쪽 사진 있는 곳으로 들어가셔야 돼요


The Field Museum Chicago



들어가면 백신 카드 검사를 철저하게 합니다.
솔직히... 놀랐어요
제가 사는 동네에서는 설렁설렁하거든요

ID카드와 백신 카드 이름이랑 3번 다 맞은 거까지
정확하게 확인을 하더라고요

 

The Field Museum Chicago

 

여길 방문하기 전에 사람들 리뷰를 봤어요
보통 3시간에서 4시간 구경을 한데요

근데....

왜 그런지 여기 와서 알았어요
와 생각했던 거 이상으로 볼 것이 엄청 많아요...

 

The Field Museum Chicago

 

저는 유리관 안에 있는 동물들이 모형인 줄 알았는데...
남편이 그러더군요. 모형을 왜 유리관 안에 넣어두냐고
저거 전부 박제된 것이라고...

그 이야기를 듣고 나니.. 가슴이 아팠어요
원래는 전부 살아있었을 텐데...
어쩌다 인간한테 잡혀서 여길 왔는지...

솔직히 죽은걸 박제한 건지 ..
살아있는걸 박제한건지 모르겠지만
그냥 보는 내내 가슴이 아렸습니다.

 

The Field Museum Chicago



한층 올라가면 더 화려한 것들이 엄청 많습니다.


The Field Museum Chicago

 


진짜 영화에서만 본걸
직접 와서 보니 눈이 휘둥그레졌습니다.

 

 

The Field Museum Chicago



그리고 이건 진짜 티렉스 뼈라고 하네요!!
와... 깜짝 놀랐습니다.

실제로 보니 엄청 크더라고요 ^^;;;


감상평: 저랑 남편은 짧은 시간 관광을 온 거라 솔직히 전부 보지 못하고 나왔습니다. 이 안에서 왜 사람들이 3시간에서 4시간 있는지 이해가 갈 정도로 볼 것이 엄청 많이 있으니 혹시 방문을 할 계획이시라면 넉넉한 시간을 가지고 오세요 ~ 그리고 이 근처에 불법 주차하면 바로바로 토잉 해서 간다고 하네요!! 얼마나 토잉을 잘해가는지.. 잠깐 차 세워서 내비게이션 보려고 하는데 지나가는 아저씨가 가르쳐줍니다. 주차하지 말라고 재수 없으면 토잉 당한다고요 ~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카고 구경해야하는 것들 또 소개시켜드릴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