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대로

테슬라가 테슬라가 아닌 천슬라 하고 있네요 ㅎ

by 우리상희 2021. 10. 26.

전기차 제조 업체 테슬라가 시가 총액 1조 달러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테슬라가 테슬라가 아닌 천슬라 하고 있네요 ㅎ

 

테슬라 주가에는 렌터카 업체 허츠가 10만대를 주문할 것이라는 호재로 인해 급등했습니다. 

 

장중 1035.47 까지 오르며 최고가를 다시 한번 달성했습니다. 

 

사실 저는 예전에 아주 예전부터 테슬라 주식을 아주 조금 가지고 있었습니다.... 

 

테슬라가 테슬라 못할 시기요 .... 

 

그 당시 일런머스크의 대한 평도 안 좋고 일런머스크가 사고도 많이 치고 그래서 몇 년을 가지고 있다가... 도저히 안될 것 같아 팔았습니다... 몇 년 동안 가지고 있을 때 아무 변화가 없고... 그냥 그러더니.. 점점 쭉쭉 올라가네요 

 

앞으로도 쭉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런머스크가 계획하고 있는 사업들은 진짜 미래 지향적이고 

 

일런머스크가 왜 천재인지 아니 왜 꾀자 천재인지 이해가 갑니다. 

 

솔직히 올해 테슬라 하위 찍었을때라도 다시 사고 싶었지만 안 샀습니다. 

 

예전에 팔았을때를 생각하면... 사실 마음이 아픕니다. 가지고 있을걸 진짜 며칠만 참을걸.... 

 

아마 그때 안팔고 지금 팔았으면 저는 경제적 자유를 얻어 일찍 은퇴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ㅎㅎ 

 

만약의 경제적 자유를 얻었다면,

 

제가 원하는 삶을 너무 빨리 일궈내서... 삶의 지루함을 느끼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사실 저는 어렸을때부터 미국에 살고 싶었습니다. 

 

미국에 오고 나니 ... 좀 허무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도시가 아니였거든요 ..

 

제가 원하는 삶이 아녔거든요... 

 

각오를 하고 왔지만...

 

처음엔 진짜 힘들었습니다. 

 

이래저래... ㅎㅎ 

 

저는 지금의 삶의 만족을 합니다. 

 

저는 새로운걸 다시 투자하고 도전하고 있으니깐요 ㅎㅎ 

 

인생은 언제나 도전인 거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