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대로

T-mobile Tuesday Find Thankenstein

by 우리상희 2021. 10. 27.

T-mobile Tuesday Find Thankenstein

https://www.t-mobile.com/coverage/4g-lte-5g-networks?icid=MGPO_TMO_P_18RURAL_ON81I0CSW2MM6LFEB22161

 

 

링크입니다. 

 

 

 

여기 들어가서 타켓카드 $5불 신청하세요 !! 

 

미국에서 티모빌 핸드폰 회사 쓰시는 분만 해당되요 !! 

 

늦기전에 언능하세요 

 

저도 겨우 찾았습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오늘 $20불 벌었습니다. ㅎㅎ 


근데 ... 이걸 안 시어머니 ....

 

타켓에서 빵이랑 치즈 사오라고 하십니다. ㅎㅎ 

 

타켓에 갈꺼면 .. 

 

타이밍 한번 참 .... 

 

시어머니 말투는 이래요 

 

한국 가는데 가방이 왜이리 작아? 

그래서 선물 담아 올 수 있겠어? 

 

한국 고추장 있으면 사와 

없으면 사지 말고 

부담 갖지 말고 

 

아 오늘은 왜 치킨이 먹고 싶네 

너네 치킨 안먹고 싶니? 

(본인 치킨 먹고 싶어 우리한테 물어보시는거예요)

 

어떤 분은 귀엽다고 하는데 ...

저는 시어머니라..... 

안귀엽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