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판다익스프레스 (Panda Express) 리뷰입니다.

by 우리상희 2022. 1. 7.

판다는 언제나 맛있다?

저희는 몇주전에 판다익스프레스에서 볶음밥, 차우면, 오렌지 치킨, 쿵파오 치킨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불과 몇개월전에도 먹었지만 오렌지 치킨이 땡기신다는 남편분이 계셔 ㅋㅋ 오게되었습니다.

넛츠베리팜 안에 있는 판다 익스프레스로 왔습니다. 저희는 시즌패스와 음식패스를 가지고 있어서 놀이기구를 타고 놀면서 하루에 4시간마다 먹을 수 있습니다.

놀이동산티켓을 시즌패스로 산 이유는 저랑 남편 둘다 나이는 먹었지만 놀이동산 오는것을 아주 많이 좋아합니다. 그리고 밥을 먹고 가만히 앉아있거나 누워있는 남편을 위해 조금이나마 즐기면서 걷기 운동이라도 시킬려고 기타 등등의 이유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여기 한번 갔다오면 만보이상은 걷게 되는거 같습니다. !!


판다익스프레스



저는 면이랑 밥 반반 달라고 했습니다. 가끔 볶음밥이 먹고 싶어서 시켰지만 .. 오늘은 바빠서 그런지 .. 너무 성의없게 만든거 같습니다. 뭐 놀이동산 안에서 먹는거니 그러러니 하고 먹었습니다.

판다익스프레스



저는 메뉴선택을 잘 못해서 항상 남편이 시켜줍니다. 쿵파오 치킨을 시켰는데 .. 그냥 나쁘지 않고 먹을만 합니다. 개인적으로 판다 익스프레스는 오렌지 치킨이 가장 맛있는거 같습니다. !!

판다익스프레스



남편은 면만 시키고 오렌지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역시 인기가 좋습니다. !! 원래 이보다 양을 더 많이 주는데 .. 사람도 많고 바빠서 그런건지 조금만 줍니다. ㅜㅜ;; 좀 아쉬웠습니다.



오렌지 치킨 참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 글을 쓰면서 사진을 보니 오렌지 치킨만 또 먹고 싶어집니다. ㅎㅎ


판다 익스프레스는 미국식 중국요리를 내는 패스트푸트 체인점입니다. 미국 내 최대의 중국 패스트푸드 식당 체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회사에서 가장 높은 수익률를 내는 곳은 하와이 호놀룰루에 위치한 알라 모아나 센터 지점이라고 하는데 .. 맛은 똑같을텐데 왜 거기가 수익이 가장 높은지 궁금합니다. ^^ 1호점 식당은 캘리포니아 주의 오클랜드에 있다고 합니다.

현재 판다 익스프레스에서는 어떠한 음식에도 MSG를 첨가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으나 일부 요리 재료에는 자연스럽게 들어간다고 합니다. 여기 음식을 전부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저희가 주로 먹는 음식에는 MSG 느낌 좀 나긴하는거 같습니다. ㅎㅎ

자주 먹으면 안좋으니 가끔 먹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BBoWqkLTIA

판다 익스프레스

반응형

'먹는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Float Bread 아세요?  (67) 2022.01.11
Burger Monster 리뷰  (58) 2022.01.10
Kopan Ramen 리뷰입니다.  (90) 2022.01.06
Pho 🍜 먹어야줘 추운날  (78) 2022.01.05
Kaiba Japanese Ramen, Sushi & Grill 리뷰  (65) 2021.12.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