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Burger Monster 리뷰

by 우리상희 2022. 1. 10.


요즘 제가 사는 Buena Park에서

뜨고 있는 버거집입니다.
Yelp에서 검색하면 넘버 1로 나오는데....
코로나 때문이라 그런지... 한가하네요 ㅜㅜ;;

사람이 이렇게 없어서 장사가 될는지...
그래도 리뷰는 좋습니다.!! 다들 맛있다고 추천합니다.

 

Burger Monster

 

이곳은 푸드코트처럼 되어있습니다.
버거 몬스터 말고 옆에 포집, 에그 스럿 집 등
여러 레스토랑이 함께 모여있습니다.

 

Burger Monster

 

누가 그린 건지 모르지만 벽화를 참 잘 그렸습니다.!!

 

Burger Monster



Minion Fries입니다. 안에 들어가는 재료는 Our Crispy fries topped with cheddar cheese, crispy bacon, green onions and housemade ranch이라고 합니다. 과연 맛은 어떨까요?

음 ~맛 표현을 하면 몬스터 느낌을 내려고 한 거 같습니다.!! 이게 무슨 말일 까요? ㅎㅎ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그런 맛입니다. ㅋㅋ 나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맛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별 5개 중 3.5-4개 사이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ㅎ

Burger Monster


Mighty Melt 버거입니다. 이 안에는 Cheddar cheese skrted bun, more cheddar cheese, crispy bacon, housemade beer battered onion rings, BBQ sauce and creamy vinegar 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Burger Monster


번을 치우고 찍은 사진입니다. 베이컨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갔습니다.!! 저희 남편은 바삭한 베이컨을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색다른 버거라고 합니다. !!

 

Burger Monster


야채와 고기와 양파튀김의 조화가 참 잘 어우러져서 색다른 맛을 창조한 그런 느낌입니다.!! 다음에 또 먹겠냐고 물어보시면 몇 번은 더 먹을 거 같습니다.!!

 

버거 이름이 특이한 만큼 맛도 특이하지만 나쁘지 않고 맛있습니다. 먹어볼 만한 버거입니다.


 

Burger Monster


Siren 샌드위치입니다. 여기에는 Buttermilk brined fried chicken, hoisin maple glaze, sesame-cilantro slaw. No Modifications/Substitutions 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번을 없이 찍은 사진입니다.!! 야채가 진짜 풍성하게 많이 들어갔습니다. 사실 저 야채만 먹어도 참 맛이 있습니다. ㅎㅎ 근데 샌드위치니.. 같이 먹어야겠죠 ㅎ

 

Burger Monster


Siren 샌드위치를 반으로 자른 모습입니다.!! 엄청나게 큰 치킨이 들어가 있습니다.!! 겉에는 치킨 양념이 잘 배어있지만 가운데 부분은 살짝 밍밍합니다. 하지만 다 같이 먹는 맛의 조화는 아주 좋습니다.!!

두 명이서 먹은 음식인데 양이 많을까요? 적을까요? 네 역시나 많습니다.... 많아서 프랜치 프라이는 남겼습니다....


버거 몬스터는 넛츠 베리팜 근처에 있는 부에나 팍 다운타운 몰 안에 있습니다. 놀이동산 안에서 먹는 음식들이 비싸고 양도 살짝 적으니 여기 와서 푸짐하게 맛있는 음식을 드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먹는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Aloo Pie 들어보신적 있으세요?  (77) 2022.01.12
Float Bread 아세요?  (67) 2022.01.11
판다익스프레스 (Panda Express) 리뷰입니다.  (71) 2022.01.07
Kopan Ramen 리뷰입니다.  (90) 2022.01.06
Pho 🍜 먹어야줘 추운날  (78) 2022.01.05

댓글